로또번호 2개 맞으면 몇 등 일까요?

    제가 지금 당첨번호를 확인을 했는데 제가 구매한 로또에서 번호가 2개 맞았네요.

     

    저는 가끔 생각날 때마다 요일을 크게 상관 하지 않고 판매 시간이라면 1~2천원씩 복권을 구매 하는 편입니다. 한번에 어떤 행운이 올지는 모르지만 어느정도의 확률은 만들어 주기 위해서는 로또를 구매해야 단 0.00001%의 확률이라도 생긴다고 생각 하기 때문입니다.

     

     

    로또복권의 당첨은 1부터 45까지의 숫자중에 총 6개의 숫자를 맞추면 당첨이 됩니다. 

     

    로또번호 당첨 번호 갯수

    1. 1등 당첨번호 총 6개
    2. 2등 당첨번호 총 5개 +보너스번호1개
    3. 3등 당첨번호 총 5개
    4. 4등 당첨번호 총 4개
    5. 5등 당첨번호 총 3개

     

    45개의 숫자중에 총 6개의 당첨볼과 1개의 보너스볼을 뽑아서 매주 토요일 당첨 결과를 발표합니다.

    어제 기준으로 2021년 3월 13일 토요일

    제 954회 로또 당첨번호는 1 9 26 28 30 41 보너스 32 입니다.

     

    저는 이번주에는 1게임을 직접 복권방에서 자동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천원을 주고 구매했던 이번주 954회 로또 번호를 맞추는데 로또번호 2개 맞았습니다.

     

     

    언제나 QR코드를 활용하여 당첨결과를 확인하는데 숫자 2개가 맞아서 순간 놀라고 아쉽기도 했습니다

     

    로또

    로또번호 2개 맞으면 몇등 일까요? 바로 결과는 아쉽게도 낙첨(꽝)입니다.

     

    당첨번호는 위에서 이야기 했듯 3개를 맞으면 5등부터 시작으로 올라갑니다. 번호 3개만 맞추면 고정 당첨음 5천원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가끔 천원씩 구매해서 5등에 당첨이 되면 소소하게 기분이 좋기 때문에 최소 당첨금액보다 큰 액수로는 구매를 잘 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 복권을 구매 할때 저는 5천원 이상은 잘 구매하지 않습니다.

     

    번호2개맞으면

    이번주는 천원의 설레임으로만 그쳤던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종종 로또번호 2개맞으면 당청금 얼마 인지 궁금해 하시는분들도 계신데, 한 줄에 번호가 3개는 맞아야 5등(5000원)에 당첨이 되는 것이니 꼭 확인해 보세요.

     

    동행복권 홈페이지 복권 인터넷 구매

     

    로또당첨번호 3개 맞으면 당청금수령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