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복권

     

    복권하나 잘 구매하면 한주의 설레임으로 즐거운 기분을 안고 있을 때가 있습니다. 혹시나 당첨의 주인공이 내가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무척 설레이기도 하는데요, 좋은 꿈을 꾸고도 주변에 복권판매점을 찾지 못하면 혹시나 운을 버리는 기분이 들까 초초할 때도 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복권구매/복권정보/당첨결과/판매점등 다양한 정보를 편하게 알아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항상 길을 다니다가 기분이 좋은날 로또복권 한두개 정도만 가끔 구매하는 편인데, 분명 좋은 꿈을 꾼것같은 기분인데 당장 로또 판매점이 보이지 않으면 아쉬울 때도 있더라구요.

     

    동행복권홈페이지 에서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동행복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로또 복권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제일먼저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동행복권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진행 해 주세요.

     

     

    복권구매 메뉴에서 로또 6/45 구매를 선택하시면 인터넷에서도 손쉽게 로또를 구매 할 수가 있습니다.

     

     

    예치금 충전

    인터넷 로또 복권은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예치금을 적립해 놓고 구매 할 수가 있습니다. 

     

    예치금 입금할 금액을 선택합니다. (5000원 부터 ) >입금계좌를 확인합니다 > 은행이체를 진행합니다 > 예치금확인

     

     

    예치금이란 인터넷 복권을 구입할 수 있도록 미리 충전을 해두는 복권구매용 결제 수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케이뱅크의 입금용 가상계좌가 제공 되기 때문에 케이뱅크 고객은 이체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케이뱅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편하게 동행복권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 로또에 당첨된다면

     

    일반 실물 복권 당첨과 모두 동일하게 진행되는데 4등 5등의 정해진 당첨금은 예치금으로 자동 지급이 됩니다. 

    • 로또 번호 3개 맞았을 때 당청금 5000원
    • 로또 번호 4개 맞았을 때 당첨금 50000원

     

    5만 원 이하의 당첨금은 예치금으로 자동 충전이 되며 저장되어 있는 예치금은 출금 신청을 통해서 본인의 계좌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예치금 출금신청시 이체 수수료는 이용자 부담이며 케이뱅크 계좌를 이용하면 수수료없이 출금도 가능합니다. 그 외 은행은 3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치금 충전까지 완료 하셨다면 로또 구매 메뉴로 들어가서 원하시는 번호를 선택 할 수도 있고, 자동 번호를 선택 할 수도 있습니다.

     

    로또구매

    언제나 판매점까지 일부러 나가서 로또를 구매 하곤 했는데, 집에서 컴퓨터만 있으면 복권을 구매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합니다. 

     

     

    행운-네잎클로버

    너무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과한 복권구매는 적당히 잘 조절해야 할 것 같습니다. 복권은 한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최대 한도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잘 기억해 두시고 재미와 운을 따르며 한번씩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행운과 설렘이 가득하고 소소한 행복을 기뻐하는 주말이 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