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빠른 배송과 정말 다양하고 많은 상품으로 유명한 쿠팡에서 하나둘씩 사업체를 뻗어 나가더니 인터넷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쿠팡 플레이 OTT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쿠팡의 단연 독보적인 로켓와우(월2900원)회원이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쿠팡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쿠팡 플레이

     

    보고싶은 영화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을 통해서 볼 수 있는 OTT(인터넷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서비스입니다. 대표적인 넷플릭스의 서비스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회원 월 2900원에 이용을 하고 있다면 쿠팡 플레이 시청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한 달간 로켓 와우와 쿠팡 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체험으로 무료 이용 먼저 해보시고 월 결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로켓 와우 멤버십 혜택은 잘 이용하면 쿠팡 안에서 다양한 혜택들이 있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하시고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한 개의 계정으로 5개의 프로필을 등록할 수가 있으며 무제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동시 접속은 4명까지 재생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프리미엄 결제에서 가능했던 동시접속 4명의 혜택과 비슷하니 쿠팡 플레이의 매력이 꽤 크다고 생각됩니다.

     

     

    넷플릭스와 마찬가지로 콘텐츠 다운로드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데이터 부담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콘텐츠 종류를 기준으로 하여 장르가 구분되어 있어, 드라마만 보는 분 또는 영화만 관람하는 분에 따라 각각의 콘텐츠 내에서 장르를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직 영상의 컨텐츠가 부족한 감은 있지만 차차 개선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며 타 OTT 서비스에 비해 대체로 저렴한 가격 (로켓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라는 장점이 가장 큰 것 같습니다.

     

    이용방법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는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해서 쿠팡 플레이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로켓 와우 멤버십이라면 로그인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혹시 가입이 되어 있지 않더라도 가입을 진행해 주고 한 달 무료체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다운로드

    무료체험 중에는 따로 요금이 결제 되지 않으나 무약정 무위약금 이기 때문에 언제는 해지 가능하니 무료 이용이 끝나가는 시점에는 날짜를 기억하고 계셨다가 해지 또는 연장해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옛날처럼 방송시간에 맞춰 TV앞에 앉아 영상을 시청하지 않아도 보고 싶은 콘텐츠의 영상들을 손 안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이 익숙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재밌고 행복한 시청으로 언제나 즐거운 삶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