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는 재사용가능한 콜드컵으로 유명합니다. 보통 스타벅스 매장에서 받는 일회용잔과 비슷한 디자인 이지만 좀더 두껍고 튼튼하게 만들어져 재사용이 가능한 콜드컵 입니다.

     

     

    오늘부터 시작된 스타벅스 "가치위해 같이버려요" 플라스틱의 의미 있는 두 번째 라이프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평소에 구매를 해서 사용해야 했던 리유저블 텀블러에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스타벅스 어플에서 이벤트/뉴스 공지사항을 보면 자세하게 확인하고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공지

     

    2021년 3월 23일 시작으로 각 매장별로 리유저블 컵 소진시 까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환경을 위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나우'와 '스타벅스'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수많은 폐플라스틱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기 위해서 올바르게 버리기를 시작하는 이벤트 입니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미운영 매장은 스타벅스 어플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거함 미운영 매장 리스트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에 음료 받는 방법

    본 이벤트를 진행하는 전국의 스타벅스 매장에 폐 플라스팅 병이나 스타벅스 일회용장을 갖고 방문합니다.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플라스틱 수거함에 폐플라스틱을 버리면 되는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라벨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세척한 일회용컵을 버려야 하고, 플라스틱 생수병도 비닐을 모두 제거하고 깨끗한 병을 버려야 합니다.

     

    가치위해같이버려요-스타벅스지속가능성

    이렇게 제대로 플라스틱을 버리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서 본인의 SNS계정에 업로드 하면서 필수 해시태그를 남겨 주면 됩니다.

    #가치위해같이버려요 #스타벅스지속가능성

     

    음료주문을 하면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사진을 보여주면 음료를 스타벅스리유저블컵에 받을 수 있습니다. 음료사이즈는 톨/그란데 두종류만 가능하고, 당연히 차가운 아이스음료만 담을 수 있습니다.

     

    리유저블 텀블러의 수량은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는데 따로 유/무선 재고안내는 불가능 하기 때문에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주문을 하기전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각매장마다 리유저블 컵의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가 마감이 됩니다.

     

    스타벅스리유저블텀블러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저도 오늘 스타벅스에 방문하여 깨끗하게 씻은 일회용잔을 가치있게 제대로 버리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리유저블텀블러에 받았습니다.

     

    평소에는 구매하고 싶어도 못구하던 컵이였는데, 스타벅스의 가치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평소 사용해 보고 싶던 리유저블 텀블러와 빨대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음료를 주문했을 뿐인데 리유저블 텀블러를 함께 구매한 듯한 느낌이네요. 아이스 리유저블 컵 취급시 주의사항을 함께 받아서 쭉 읽어보았습니다. 재사용이 가능한 컵이기 때문에 깨지거나 망가지기 전까지는 가볍고 편하게 아이스 음료를 마실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빨대를 함게 받았습니다. 스타벅스의 종이빨대 불편했는데 녹색의 튼튼한 뺄대로 앞으로 음료 편하게 마실것 같네요. 집에 갖고 가기 위해서 커피는 뚜껑열고 그냥 벌컥벌컥 마셨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져서 콜드컵에 아이스 음료만 잘 담아서 자주 손이 갈 것 같습니다.

     

     

    1인 한개 한정으로 중복 참여가 불가능 하니 스타벅스에 같이 방문하는 일행이 있다면 각자 이벤트에 참여해서 리유저블컵에 음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스타벅스아이스아메리카노


    이벤트 진행하는 매장에는 수거함이 비치되어 있고, 왼쪽에는 깨끗하게 세척하고 라벨을 제거한 스타벅스 아이스컵을 버려주시면 되고, 오른쪽에는 비닐을 제거하고 깨끗하게 세척한 생수병 페트병을 버릴 수 있습니다.

     

     

    각각 위치에 맞게 가치있는 폐플라스틱 수거를 통해서 SNS를 통해 빠른 전달을 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게다가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와 빨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