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9.05.03

    둘째아들과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현재 12살 10살 두 아들이 있는데

    10살 둘째아들이 뮤지컬을 정말정말 굉장히 좋아합니다.


    보통 뮤지컬을 8살되면 관람 할 수 있는데

    8살이 되던 해에 몬테크리스토를 시작으로 뮤지컬을 볼 기회가 생기면

    꼭 아들과 보고 있어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현재 잠실 샤롯데씨어터 에서 공연중 입니다.


    곧 돌아오는 5월19일 막공인데 그전에 이렇게 보게 되었네요.(오케이~)

    사실 이번 작년11월13일부터 시작한 지킬앤 하이드 뮤지컬공연중에


    이번이 2번째 보는 지킬공연 이네요:)


    2월20일에 홍지킬님..(홍광호배우님)공연을 보고 정말 손바닥이 닳도록 박수를 치고..


    또 보고싶다보고싶다 했는데..


    이번엔 5월3일 오후 8시 

    전지킬님..(전동석배우님)공연을 보게 되었답니다.


    (2월에도 루시는 아이비님 요번공연도 아이비님 캐스팅공연 관람!)

    같은 뮤지컬 공연 이라도 역시 배우마다 느낌이나 감정이 살짝 씩 다르다는게 뮤지컬을 또 볼 수 있게 만드는것 같아요:)


    지킬앤앤하이드 뮤지컬 노래를 거의 외우고 있는 둘째..


    1부끝나자 마자 지킬앤하이드 프로그램북과 악보집을 사달라합니다...:)


    (사실 본인용돈모은것 집에와서 저에게 줬네요 ㅋㅋ그러니 본인이 용돈모아 구매한것이나 다름없지요)


    (모으고 모은 용돈을 사용할 만큼 갖고싶던모양.. 보물이라며...너란아이 대단하다!!인정인정!! 너 좋아하는거 다해~~!!ㅋㅋ)




    1부와 2부중간 쉬는시간에 결국 프로그램북과 악보집을 구매한후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무척이나 행복해 하네요:)


    (평소에 절대 사진안찍는 아들...)

    사진찍자 하니 포즈도 잡고..ㅋㅋ



    3시간가량의 공연을 말한마디없이 초 집중에서 관람하신 아들.

    (그렇게 좋으냐..뮤지컬이...)



    엄지척!!을 외치며 관람을 마치고 나왔습니다.


    뮤지컬을 워낙 좋아하는 아들이라 저는 요런 데이트가 정말 좋으네요:)




    궁금하던 가사들이 악보집에 한글로 전부 적혀있으니 엄청 좋아하네요:)

    지킬앤하이드 프로그램북과 악보집이 모두 하드표지라서 고급스럽고 좋아요.



    뮤지컬지킬앤하이드

    (이번공연 내 인생 6번째지킬앤하이드,

    둘째아들 인생에서 3번째 지킬앤하이드 관람)

    벌써... 후덜덜


    덕분에 엄마도 즐거워잉~ 요건 진심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