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일전 인터넷쇼핑 G시장에서 "THE BODY SHOP"

    할인행사를 하길래

    눈여겨 보고있던 더 바디샵 티트리 스크럽을 구매 했습니다.


    얼굴에 가끔가다 뾰루지나 트러블이 생기면 

    바디샵 티트리 오일을 한방울씩 사용해서

    가라 앉혀 주곤 했는데, 

    그렇게 티트리의 효능을 제 나름대로 확인(?)하고서

    요 스크럽 제품을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할인행사에 맞춰

    구매 했어요:)



    주문폭주였는지 배송은 좀 느렸지만

    요렇게 예쁜 더바디샵 전용박스에 딱 도착했네요.

    "GOOD THINGS INSIDE"



    박스 오픈하는게 이리도 설레네요 ㅋㅋㅋ

    옴마야~ 정말 갬성가득한 포장으로 쌓여 있었네요:)

    이런갬성포장 아주 좋음!!

    내돈주고 사지만 선물받는 느낌! ㅋㅋㅋ


    요게 바로 더 바디샵 티트리 3in1 워시,스크럽,마스크 제품입니다.

    옛날~~~~티트리스크럽 제품을 사용한 적 있었는데

    최근엔 그 제품은 보이지 않고 요게 보이더라구요.


    워시,스크럽,마스크 3가지로 사용가능하다는게 참 경제적이고 좋으네요.


    깨끗한 피부를 위한 '티트리 슈퍼히어로' 티트리 3인1 워시스크럽마스크는 

    아프리카 케냐에서 공급받은 티트리잎 오일 외에도

    카올린,화산 미네랄 알갱이가 함유되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 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클렌징 기능 외에도 스크럽이나 마스크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기한 2021년까지 완전 넉넉하네요!!

    좋습니다.ㅋㅋ


    일단 요제품 하나로 클렌징/스크럽 사용가능하구요

    제품을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물로 씻어내면

    마스크로도 사용이 가능 하다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125ml용량인데 얼마나 사용 가능 할 지는 

    아마 열심히 써봐야 알 것 같은데 소량으로 얼굴에만 사용 할 거라서

    그래도 꽤 오래 사용하지 않을 까 싶어요.


    더 바디샵 티트리 3in1 워시,스크럽,마스크의 제형을 보여드리려고

    손등에 짜봤어요.


    거뭇거뭇 알갱이들이 보이네요.


    손으로 살살 펴가면서 문질러 봤습니다.

    정말 부드럽게 잘 펴지면서 기분나쁘지 않은 까끌함은 느낌이 괜찮아요.

    저는 스크럽느낌을 원래 좀 좋아하긴 해요. ㅋㅋ

    뭔가 개운하게 때를 벗겨내는 느낌이랄까..ㅋㅋ


    촉촉하게 잘 발리는 제형감이 느껴 질까요? ㅋㅋ


    거뭇하게 보이는 알갱이들이 스크럽 역할은 제대로 해주네요.


    좀더 넓게 문지르며 마사지하듯 펴바르고

    몇분기다렸더니 살짝 굳는 느낌이더라구요.


    그 이후 물로 씻어냈더니 정말 피부표면이 미끄럽게 씻겨 졌습니다.



    손등에 테스트 해본뒤에 직접 세안해 보았어요.

    얼굴 전체에 바르니 티트리 특유의 향과함께 시원함이 확실히 느껴지더 라구요.

    저는 티트리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티트리 향에 거부감도 전혀 없었구요

    그리고 화사하게 시원한 느낌은 정말 개운하게 느껴졌습니다.


    일단 얼굴은 스크럽하듯 세안만 하고 헹구어 주었구요


    앞으로 마스크로도 사용해 볼 예정이에요.

    스크럽하고 나면 역시 얼굴이 뭔가 뽀득하고 매끄러운 느낌이 좋네요.

    모공까지 깨끗히 닦이길 바라며

    앞으로 열심히 사용 할 듯 합니다.:)


    개인취향 완전 맞춤! 

    더 바디샵 티트리 3-in-1 워시,스크럽,마스크 제품리뷰 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