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우 조보아님이 광고하고 있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요거트 후기 남겨보려고 해요.

    그전에.....제가 요거트 후기까지 남기는 이유는...??

    가끔 제 포스팅에 치아교정하는 중이라고 쓰곤 했는데

    맞아요.. 저는 현재 진행중! 치아교정중이에요ㅠㅠ

    (이 나이에 얼마나 고민하다 시작했는지...하하)


    하여간 치아교정을 하게 되면 사실 이로 꼭꼭 씹는 음식이 굉장히 불편하게 느껴지고

    뭘 베어물지를 못하고 아프기도 하고......

    그래서;; 

    요즘 식사대용 뭘 먹어야 하는지 고민이 제일 크답니다. 


    역시나 먹는고민..하하


    고민고민하다 건강한 식사대용 으로 충분히 가능한

    요거트~!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최대한 덜씹고 부드럽게 꿀떡꿀떡 넘기면서 포만감도 느껴야 했어요)


    영양소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었고

    양도 고려해야 했고

    유산균과 단백질도 들어있어야 했어요!

    그리고 제 포스팅 보시면 알겠지만, 환경문제 때문에라도 플라스틱 사용

    정말 싫어하는데(저는 텀블러애용자)

    파스퇴르 바른목장 요거트의 용기가

    환경을 생각하는 종이용기 입니다. 아주 좋아!!!



    일단 파스퇴르 바른목장 요거트 광고문구 부터

    제맘을 뺏어갔어요. 요건 먹어야해!

    건강한 한끼 식사로 가능한 요거트. 

    소프트한 음식! 제게 딱이었습니다.



    ▲3가지 맛의 바른목장 요거트(플레인,오트밀,알로에)




    제가 플레인 요거트에 귀리가루나 오트밀을 섞어서 먹는걸

    진짜 조아하는데요

    바른목장 요거트에는 오트밀 맛이 있어서 일단 제일 반가웠답니다.



    요거트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플레인 맛을 보았습니다.


    한 용기에 들어있는 용량은 110g.

    일반적으로 떠먹는 요거트 생각해보면 충분히 많은 양이죠? 4개먹으면 440g이니까요.


    110g당 110kcal 입니다.

    단백질과 식물성유산균을 충분히 섭취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일단 뚜껑이 정말 부드럽게 열 수 있습니다.

    소프트한 질감은 말 할 것도 없구요!!

    진짜 담백하고 부드럽습니다.



    그다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오트밀맛 입니다.

    밤1.4%, 귀리1.155%, 호밀0.48%, 보리0.105% 함유 되어 있어요.


    일반 플레인 요거트에도 저는 오트밀을 넣어서 살짝 불려서 먹는데

    파스퇴르 바른목장 오트밀 제품은 저의 수고를 가장 많이 덜어주는 제품이네요.

    GOOD!



    오트밀맛 110g당 115kcal 입니다.


    안에 오트밀,호밀,밤,보리가 섞여있는데

    제가 치아 교정중 이다 보니 내용물이 딱딱하면 먹기가 정말 힘든데

    요건 이름 처럼 정말 소프트 합니다. 

    내용물도 모두 부드러워서 조금만 씹고도 꿀떡 꿀떡 잘도 넘어가고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저희 호호들도 정말 잘먹어요!!)



    다음은 알로에맛 입니다.

    알로에베라 12%함유



    알로에 맛 요거트는 사실 좀 생소하긴 한데요

    역시나 소프트요거트 답게 부드럽고 알로에베라가 함유되어있어서

    촉촉하고 부드럽게 씹히는 재미까지 있답니다.


    110g당 110kcal 입니다.



    식사대용으로 먹는 만큼 포만감도 중요한데요

    저는 충분히 배부름을 느끼고 

    그래서 다른간식이 크게 생각나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치아교정중에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대용 요거트를 만난 것 같아요.



    일단 3가지맛 다 먹어봤으니 

    앞으로는 오트밀 맛을 좀더 쟁여두고 먹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저 뿐만 아니라 아이들 간식으로도 정말 빠르게 먹게 된다능...)



    건더기가 있던 오트밀맛과 알로에맛을 영상으로 찍어봤는데

    영상으로 리얼하게 소프트한 질감과 느낌 한번 확인해 보세요~!



    저처럼 식사대용으로 고민하시는 음식이 있다면

    정말 적극 추천 합니다!

    배도 부르고 영양소도 골고루 챙길 수 있어서 좋아요.


    ▼파스퇴르 바른목장 요거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