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반가운 사람과의 목소리 통화가 좋을 때도 있지만 통화가 부담스러울 때는 카카오톡을 통한 메신저가 있기에 대화를 하는 것이 한층더 쉽고 편해진것 같습니다.

     

     

    누군가와 대화는 물론 단체 톡방을 이용할 수도 있고, 선물하기나 이모티콘의 사용, 영상통화, 파일전송을 비롯하여 배달음식주문까지도 카카오톡으로 하는 시대입니다.

     

     

    기존 모바일 메신저의 역할을 하던 카카오톡이 PC버전을 내놓으면서 국내 PC 메신저 시장도 장악해버렸습니다.

     

     

    그만큼 모바일에서 많이 활용이 되기도 하지만 컴퓨터에서도 카카오톡이 많이 쓰입니다.

     

     

    모바일과 연계가 되어지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있는 친구 그대로 대화내용도 이어서 할 수 있는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카오톡 PC버전을 이용하면 키보드를 이용해 메시지를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더 빠르고 간편하게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통해서 개인의 PC, 노트북에서도 나의 카카오톡을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라떼는 TMI (저는 옛날 버디버디, MSN 메신저를 사용했었던 사람인데 이제 PC에서도 카카오톡을 하게 되네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다음에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검색하게 되면 내 컴퓨터에 카카오톡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휴대폰에서 쓰는 것과 비슷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 인증까지 진행하시면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동기화된 상태를 유지할수 있는데요. 쉽게 생각하면 폰에서 친구랑 주고 받은 대화나 여러가지 미디어를 컴퓨터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치파일을 찾아 내 pc에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는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같은 경우에는 windows / Mac OS  지원으로 각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통해 다양한 파일을 최대 300MB까지 전송하는 것은 물로, 백업/복원, 무료통화도 가능한 PC버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용 : 클릭스 다운로드

    mac OS : 앱스토어 카카오톡 다운로드를 진행

     

    설치가 시작되고 사용할 언어선택, 저장위치 폴더 선택등의 순서를 그대로 따라가게 되면 금방 내 컴퓨터에 카카오톡 설치가 완료됩니다.

     

     

    다음 카카오톡 pc버전을 실행시키면 처음에는 간단한 인증을 통해서 내 카톡으로 입장을 해야 하겠죠?

    내가 사용하고 있던 카카오톡 계정 로그인을 진행 해 줍니다.

     

     

    저는 이메일 주소를 카카오톡 계정으로 사용하고 있으니 본인의 계정을 잘 모르겠다 하면 스마트폰 설정메뉴에서 다시한번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증과정에서 스마트폰 내 휴대폰으로 인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휴대폰에서 먼저 카카오톡 로그인을 하고 사용하고 있던 사용자여야만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PC로 신규가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그렇게 카카오톡을 사용할 순 없고 먼저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다운받아서 사용을 시작해 주세요.

     

    그리고선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실행 한뒤에 로그인으로 컴퓨터로 카카오톡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모바일 사용과 거의 흡사해서 사용하는데 큰 불편이 없지만, 모바일 기능과 PC버전 기능에서 차이가 나는 부분이 있으니 그점은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설치 가능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