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지텍 마우스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로지텍 브랜드는 이름만 들어도 마우스&키보드에서 아주 막강한 브랜드라고 

    다들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에 가성비 최고! 로지텍 B100 제품 구매하고 사용하면서

    이건 분명 사용후기를 남겨야해! 라고 외친 제품이에요.


    득템을 한 자여... 기쁜마음으로 포스팅 하라! ㅋㅋㅋ


    반가운 쿠팡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로켓배송으로 밤늦게 주문해도 다음날 도착하는거 정말 맘에 들어요~!

    ㅋㅋㅋ



    봉투를 열어보니 로지텍 B100 제품이 나타납니다.

    굉장히 작은 박스에 로지텍마우스만 딱 들어있습니다.


    일단 요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지금 사용중인 LG그램 무선마우스가 저한테는 개인적으로 정말 불편했습니다.

    그립감도 저하고는 안맞았구요. 너무 얇고 작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클릭하는 느낌도 너무 무거웠습니다.

    그리고 무선마우스 사용하면서 수신기를 보관하려고 마우스위를 자꾸 오픈하는것도 맘에 안들었어요ㅠ. 


    포토샵도 다루고 블로그도 열심히 하고부터는 정말 편한 마우스 하나만

    장만해야겠다 라고 마음 먹고  이것저것 눈여겨 보다가

    로지텍 B100을 발견했습니다.


    -플러그 앤 플러그를 지원해 바로 사용가능(별도의 건전지나 수신기 필요없음.)

    -고정밀의 옵티컬 트래킹

    -구분없이 사용가능한 좌우 대칭형 디자인

    -두툼해 보이는 그립감 (저는 얇은게 불편함을 느꼇던 지라...)

    -편한 스크롤 휠 지원


    장단점은 있겠지만 일단 제가 필요하다 느끼는 점을 모두 충족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무소음을 원하지 않았는데 

    무소음이라는 문구도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뭔가 클릭할때 느껴지는 딸깍 소리가 전 좋았거든요.

    마우스를 누르는 맛이 있다고나 할까요...ㅋㅋ



    박스 개봉하니 아주 간단하게 생긴 로지텍마우스가 등장합니다.


    무선을 원했던 것도 아니였고

    무소음을 원했던 것도 아니였어요.

    바로 버튼을 눌러보니 딸깍 소리가 아주 맘에 들었고

    두툼하니 그립감도 제겐 아주 좋았습니다.

    휠도 굉장히 부드럽게 잘 돌아가네요.


    그리고 유선이지만 선이 엄청 길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네요.

    로지텍 마우스

    명칭은 로지텍 B100


    기존에 사용하던

    LG그램 무선 마우스 보다는 확실히 사이즈감이 훨씬 더 크지요.

    두께도 더 두툼~ 한게 보이실 거에요.


    B100 마우스는 USB선 꽂자마자 바로 작동 잘 되구요(건전지?!필요없습니다!)

    엄청 부드럽고 가볍게! 제일중요! 가벼운 느낌 진짜 마음에 들었습니다.



    굉장히 고전적이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마우스 입니다.

    집에있는 7년된 삼성마우스와 (회사 로고만없다면) 디자인이 굉장히 비슷하네요...ㅋㅋ


    심플하고 세련되고 소음까지 잡아주는 그런 마우스를 찾으시는 분께는 비추 입니다만


    편안한 그립감과 가벼움. 마우스를 누르고 있구나 생각되는 딸깍소리!

    저는 대 만족 입니다.


    더 비쌀 듯한 엘지의 무선마우스를 두고도 

    저는 분명 로지텍마우스만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가성비! 젤중요하죠?!

    가격까지 착해서 너 정말 너무이쁘다잉!!!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