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남산돈까스 뉴코아 소풍 맛집

    부천 상동 뉴코아에 들렸다가 점심때가 되어 밥 먹을 곳을 찾다가 발견한 남산돈까스.

    애슐리 또는 피자몰 가려고 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뷔폐형 음식점은 모두 문을 닫았더라능..ㅠㅠ

    그래서 뉴코아 4층 음식점을 돌다가 남산돈까스를 발견했다. 자주 가는곳인데 새로생겼는지 남산돈까스를 처음봐서

    돈까스 땡겨서 바로 착석~!! 

    새로 생긴것 같은데, 매장이 돈까스집 분위기가...아닌듯한 천장조명 ㅋㅋㅋㅋㅋ

    어린시절 돈까스 먹으러 가면 레스토랑 외식하는 기분인데 그 기분에 딱 맞는 조명인테리어가 펼쳐짐 ㅋㅋ

    메뉴판은 구수하게 생김 ㅋㅋㅋ천장 인테리어와 완전 반대되는 메뉴판 ㅋㅋ

    안되는 메뉴가 몇가지 있었는데 표시를 안해 놓아서;; 메뉴 고르고 퇴짜맞고 고르고 퇴짜맞고를 두번을 함.

    안되는건 메뉴판에 표시가 되어있음 좋았을뻔.; 

    음식 먹고싶은거 고심해서 골랐는데, 안된다고 두번이나 그러니까 어쩔 수 없이 "그냥 이거라도 먹자 " 라는 기분으로

    메뉴를 고르게되었음.ㅠㅠ

    반반돈까스,모듬정식,뚝배기김치우동 3개를 주문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하진 않은데 얼마나 큰 왕돈까스가 나올지 궁금. 

    (참고로 집앞에 줄서서먹는 진짜 왕돈까스 가게가 있어서 어지간한 왕돈까스는 커 보이질 않음 ㅋㅋㅋㅋ)

    제일먼저 스프가 나왔다. ㅋㅋ 요 옛날맛의 스프는 넘 맛있오~~이런거 좋아하는 타입 ㅋㅋ

    주문한 음식 나오기도 전에 완전 클리어.

    스프먼저 다 먹고도 음식이 나오지 않아서 매장을 둘러보는데

    허걱.

    예전 런닝맨에서 김종국님이 남산돈까스 먹으러 가서 돈까스 소스에 밥비벼먹고 그런영상을 본적이 있는데

    그 가게가 이 가게 였음 ㅋㅋㅋ

    그 남산돈까스가 요 남산돈까스 였다는 놀라운 사실을 처음 알게됨.ㅋㅋ

    뭔가 맛집에 온것 같은 스멜에 어쩔수 없이 고른 메뉴들도 기대를 하게되었음.ㅋㅋ

    ㅋㅋㅋㅋ

    고추가 시선강탈 했음 ㅋㅋ

    다른 돈까스 집과 차별점은 고추!! ㅋㅋㅋ

    고추가 하나 나와서 깜놀 ㅋㅋㅋ 오이맛고추이긴하나 아주 살~~~짝 매콤한 고추가 나왔당

    남산돈까스

    위 사진은 모듬돈까스이고(함박스테이크랑 일반돈까스랑 생선까스가 같이 나옴)

    아래 사진은 반반돈까스 (소스가 매운맛이 뿌려져 있는데 사실 맵지 않았음 ㅋㅋ매운거 진짜 못먹는 내입에도 별로 안매웠다)

    부천남산돈까스

    김치우동 ㅋㅋ

    보글보글 뚝배기에 끓여져서 나오는데

    김치찌개에 우동면사리 넣은 딱 그맛 ㅋㅋㅋ더도덜도말고 분식점 김치찌개에 우동면사리 들어갔다하면 딱 이 맛인듯.

     

     

    열심시 돈까스 고기 썰어서 냠냠냠 먹었다.

    매장안에서 계속 런닝맨 프로그램 나오면서 연예인이 남산돈까스 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사실 맛집이라고 하기엔 아주 특별한 무언가는 찾을 수 없는 평범한 돈까스 맛이였다. 고추가 통으로 나오는것은 조금 차별성이 있었음 ㅋㅋㅋ

    양도 왕돈까스라고 하긴 과하지 않나싶게 적당 했음 ㅋㅋ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고 ㅋㅋ

    엄청배고팠음에도 다 먹고나니 배부름 ㅋㅋㅋ

    돈까스 생각날때 다시 찾아갈 것 같진 않지만, 그냥 한끼 든든하게 맛있게 남산돈까스를 부천에서 맛볼 수 있는 기회였다고 생각하니 만족~~!!^^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