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많은 캔디와 젤리들이 시중에 나와있는 요즘.

    젤리는 가끔 내돈주고 사먹는다.. 달콤새콤 여러가지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젤리는 어릴 때 부터 진짜 좋아함..

    costco에 지구본 젤리를 구매하러 갔다가 지구본젤리는 이제 나오지 않고 축구공 젤리가 나온다고...

    젤리 행사하는 직원분이 직접 설명까지 해 주신다.

    식감과 모양 용량 모두 같은데 색이 안에 들어있는 시럽의 맛이 변경되어서 새로 나온 젤리라고 강력 추천을 해주심..ㅋ

    지구본 젤리를 찾고있던 나에게 지구젤리는 유행이 지났다며.. 강력하게 축구공 젤리 신제품을 사야 하는 이유를

    기억나지 않게 몇가지를 말씀해 주신듯..하하하 홀린듯 구매해 온 축구공 젤리.

     

    축구공모양젤리

    트롤리 축구공모양젤리

    18.8g 낱개 젤리가 61개 담겨져 있다.

    칼로리가 어마무시 하구만...하하. 혼자 다 먹을 거 아니니까.. 괜찮....ㅋㅋ

    축구공젤리 61개 3538Kcal

     

    보관하기 좋게 플라스틱 통안에 깔끔하게 담겨져 있다.

    낱개로 다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두고두고 천천히 먹기도 좋고, 선물이든 주변에 나누어줘도 넘 깔끔하고 예쁘다.

    젤리가 이렇게 이쁠일...ㅋㅋ

    신제품이라고 하더니 유통기한도 내년까지 넉넉하다.

    포도당시럽,설탕,정제수,포도당,젤라틴,구연산,합성향료,착색료(식용색소청색)

    한참 지구젤리가 유행일때 진짜 비싸기도하고 구하기도 힘들었는데

    요건 어찌될라나, 일단 맛을봐야겠다. 아직까지 축구공 젤리는 조~용 해 보인다.

    패키지가 지구젤리랑 완전 똑같음.

    pet인게 아쉽지만;; 보관하기에는 참 깔끔하고 예쁘다;;

     

    축구공 모양의 껍질을 제거하면 하얗고 탱탱 탱글한 젤리가 나타난다.

    포장 뜯어내니 축구공 이란 이미지는 완전히 사라져 버림 ㅋㅋ

    지구젤리가 녹색,푸른색 조합으로 굉장히 신선한 충격이었는데 결국 포장뜯어내면 그냥 동그란 젤리.ㅋㅋ

    요것도 마찬가지 이다. 약간 뭔가 눈알젤리 느낌까지 난다.. 

    촉촉하고 수분끼 많은 표면 ㅋㅋ

    손으로 꾹 눌러보니 진짜 탱탱

    한입베어무니 녹색의 시럽이 들어있다.

    근데 맛이 있는건 왜인거야 ㅋㅋㅋ식감도 너무 쫀~~득 하고, 상큼하고 단맛이 완전 입맛당기는 젤리임.

    헉뜨.

    61개 들어있는 젤리한통의 문을 열고

    후기좀 남겨봐야지 하고 먹기 지작했는데 앉은자리에서 몇개의 축구공을 먹어버린 것인가. ㅋㅋㅋㅋ

    하하하.

    맛있다. 멈출수 없는맛.

    그냥 완전 쫀득하고 탱탱한데 그렇다고 딱딱함 없이 매끈하고 부드럽고

    시럽이 함께 입에 퍼지면 달콤하고 상콤한 맛이 같이 어우러진다.

    요거요거 눈에 보이는 곳에 두면 순식간에 없어질 것 같다.

    어디에 두고 천천히 먹어야하지?

    지구젤리사러 갔다가 대신 구매한 축구공 젤리.

    트롤리 젤리는 진짜 사랑임.

    넘나 맛있는거~~ 넘나 행복한거~~

     

    쇼핑몰에서도 요즘은 구매할 수 있네요. 로켓으로 받아보시구 맛보세요:)

    축구젤리 요기

     

    NO.2

     

    hohoand2.blogspot.com

     

     

    상품구매시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