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은지 쇼핑 후기를 남긴다.

    나이키닷컴이 여름시즌때 세일을 한 적이 있었다.

    나이키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프로모션이 있을 때 가끔 안내가 문자였나 카톡이였나 날라오는데

    흔치않은 나이키 세일 소식에 사이트를 어느새 구경하고 있는 나.

    운동화 정말 잘 안신고 안사는 나에게 (나는 항상 4계절 슬리퍼를 거의 신나봄) 눈에항상 아른거리던

    흰색의 투박한 운동화.

    나이키 에어맥스98 이였다.

    하필 세일 할게 뭐람 ㅋㅋㅋ바로 결제 버튼으로 손이 갔다.

    나이키온라인쇼핑

    나이키닷컴 NIKE.COM 깔끔하게 박힌 나이키전용박스 ㅋㅋ넘나좋다.

    매장에서 사이즈없어서 주문해도 요 박스에 오고, 나이키 온라인몰에서 주문해도 요 박스에 담겨져 온다.

    사실 좋아하는 브랜드가 없는 편인데. 나이키는 뭐든간에 참 맘에 들어...ㅋㅋJUST DO IT!

    나이키닷컴

    평소 운동화 230,240 신는데, 무지외반증때문에 이제 신발을 너무 딱 맞게 신으면 발이 넘나 불편한그~~

    어릴때는 발작아 보이는게 이뻐서 발아파도 꾹참고 5미리작게 신고 그랬던거 같은데 하하하

    이제 무조건 편한게 제일이다. 사실 신발욕심 없는 나는 슬리퍼 하나면 4계절 보내는듯.

    나이키 에어맥스 98 여성용 US7 /UK4.5 /24cm

    아주 편하게 딱 맞는다. 약간 살없는 칼발인데 아주 편함 ㅋㅋ

    나이키에어맥스98

    군더더기 전혀없고 절대 유행없을 듯한 깔끔한 흰색 완전 하얀색 톤에 은색 줄 하나 가볍게 들어가 있음.

    아주 깔끔하고 발목없는 페이크 덧신이나, 발목올라오는 장목 양말에 신어줘도 둘다 이쁠 것 같다.

    나이키에어맥스

    흰색이라 때는 좀 잘 타겠지만 밑부분은 잘 닦아주면 될 것 같고

    역시 나이키 에어맥스라 밑창이 아주 튼튼하고 편하게 생겼구만 ㅋㅋ 이게 은근 키도 좀 커보이는 그런 효과도 있는듯.

    에어맥스98

    신나게 할인 조금 한다고 구매해 놓고 사실 슬리퍼가 제일 편한 나라서 밖에서 착용하고 신은 사진이 없네ㅠ

    이제 가을,겨울에는 종종 신어줄까 하는데 이노무 코로나가 왜케 길게 가는건지. 밖을 잘 돌아다니질 못함.

    열심히 신고 돌아댕겨봐야하는디.

    나이키미니크로스백

    그냥 할인가격이길래 가격맞추려고 나이키 닷컴에서 구매한 작은 미니 크로스백.

    핸드폰 넣는 용으로 캠핑가거나 할때 하려고 샀는데 은근 귀엽고 이쁘당. ㅋㅋ

    실용성이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핸드폰만 안떨구고 잘 담고 다녀도 여기저기 잘 메고 다닐듯.

    나이키 닷컴 회원가입하면 시기마다 할인 알람 받을 수 있어서 좋다.

    거의 나이키팩토리 이용해서 나이키 제품을 구매하는 편인데 요즘같이 밖에 돌아다니지 못하는 시국에는

    온라인을 적극 활용하면서 득템하는 쇼핑의 신들이 되기를~~!!

    나이키닷컴 구매 에어맥스98 화이트 운동화 사이즈 성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