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는 아니였고, 점심이였는데 밥을 먹기에는 조금 더부룩 해서 스타벅스 밀박스로 점심메뉴 당첨!! 요즘 스타벅스에 많은 종류의 밀박스가 나왔는데 간단하고 건강하게 배 채우기 딱 좋은 것 같다. 무얼먹을까 고민하다가 샐러드 종류가 먹고 싶어서 고른 두가지의 스타벅스 밀박스!

    로스트 비프 샐러드 밀 박스 / 멕시칸 브리또 밀 박스

    거기에 좀처럼 주문 할 수 없었던 블랙글레이즈드 라떼가 어쩐일로 주문이 가능하길래 이때다 싶어서 블랙글레이즈드 라떼까지 주문완료! 오오 이건완전 나만의 꿀조합~~!!

    집에 가져가서 먹을거라서 전부 Take out!!

    멕시칸 브리또 밀 박스는 워밍해서 먹는 거라 뎁혀 달라 하고서 조금 기다렸다.

    그 사이에 먼저 나온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오랜만에 맛보는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너므 맛있다 정말.. 앞으로 널 마실 수 없는 거니...흑흑ㅠ

    집까지 가는길에 참지 못하고 빨대도 없이 벌컥 벌컥 마셔주었음.

    드디어 출출한 배를 가볍게 채워줄 스타벅스 밀박스.

    로스트 비프 샐러드 밀박스



    멕시칸 브리또 밀 박스



    멕시칸 브리또 밀박스는 따뜻하게 데워 먹는 거라서 뎁혀가지고 왔더니 포장용기가 쭈글쭈글하게 변형 되어 있었다. 워밍때는 당연히 뚜껑없이 뎁혔겠지만 집에와서 보고 깜놀. 그냥.. 브리또에서 나온 김이 좀 뜨거웠겠거니.. 하고 아무렇지않게 포장 벗김. (설마 환경호르몬 나오겠어...하하)

    로스트 비프 샐러드 밀 박스는 아래칸에 채소 듬뿍 들어있고 윗칸에 토마토 올리브 치즈 고기 소스가 올려져 있어서 밑칸에 다 넣고서 섞어 먹으면 맛있는 비프샐러드 완성!! 샐러드 넘나 좋은거..ㅠ

    ㅋㅋ바로 다 먹을 수 있게 세팅하고 로스트 비프 샐러드에 소스부어주기!!

    푸짐하다 푸짐해 ㅋㅋ 별거 아닐거 같은데 속이 꽉꽉 들어차있다. 어설프지않게.

    멕시칸 브리또는 밥과 치킨, 채소 들어있고 사이드에 단호박 샐러드까지! 완벽하게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따로 밥 챙겨 먹으러 가지않고 스타벅스에서 이제는 디저트 뿐이 아니라 한끼 챙기는 것까지 가능 해 진 것 같다. <스벅의 매력은 어디까지니 정말..ㅋㅋ> 다행이도 나는 이런 샐러드 종류나 브리또 같은거 다 좋아라해서...(사실 안좋아 하는 음식이 없음) 요런거 먹을때 넘나 행복하고 배부르고 기분이 좋다. 시간없을때 간단히 한끼 챙기기에 충분한 내용물과 맛있는 맛으로! 또또 고민없이 사 먹을 수 있는 스타벅스 밀박스!! 짱 맛있음. 나만의 맛집 등록. 다음에 다른것도 또 먹어봐야지!



    스타벅스 밀박스_멕시칸브리또밀박스/로스트비프샐러드밀박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