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도 식후경. 가산디지털단지 W몰 9층 식당가에 있는 아미 송탄 부대찌개에 처음갔다. 호파랑 둘이 갔는데 둘다 가산W몰에 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우리 먹고 돌아다니자! 하고서 밥집을 찾다가 발견한 부대찌개!! 좋아!! 가격도 완전 저렴한데 라면사리와 공기밥이 무한리필 이더라. 여기다!!?? ㅋㅋ
아미 부대찌개 1인분 6900원 =공기밥 라면사리 무한리필
WOW
햄+소세지 추가가 4000원인데 할까 말까 하다가 부대찌개 나오는 양 보고서 주문하자 하여 일단 아미 부대찌개 2인분만 주문했다. 빠르게 음식이 나왔는데 큰 냄비에 양이 많이 들어 있었다. 반찬은 콩나물과 김치 딱 두가지 뿐인데 부대찌개 자체가 워낙 다양한 재료가 섞여 들어있고 맛이 강하니 크게 다른반찬은 필요없긴 했다.
치즈는 1장 올라가 있네 ㅋㅋ부대찌개도 다양하게 재료 들어가 있는데 아미송탄부대찌개에는 대파가 참 많이 들어있다고 느껴졌다.
셀프바에 라면사리와 흰쌀밥을 얼마든지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다. 더 달라고 하지 않고 마음데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부담없고 편했다. 라면사리도 반쪽자리로 잘라놓은 것도 있어서 양껏 적당히 조절해서 먹고싶은 만큼 먹을 수 있었음.
부대 찌개가 끓기 시작하면서 대망의 라면사리를 투하! 맛 없을 수가 없겠다. 라면 익기도 전부터 끓는 부대찌개를 보며 입맛을 엄청 다셨음.
역시 부대찌개는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어야 제맛 인거 같다. 음식사진 찍으면서 느낀건데 가스불 사용하면서 먹는 음식인데도 식탁이 굉장히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음!!
2인분 주문해서 라면도 각 1봉지씩은 먹은 것 같고 밥도 엄청 많이 먹었다. 라면 불기전에 건져먹고 매콤짭짤달달구수한 오묘한 부대찌개의 국물에 밥도 싹싹 비벼먹고 햄도 다 건져먹고 익은파도 그냥 밥비벼서 깨끗히 먹고 나왔다. 든든하고 맛있게 그리고 저렴하게?! 한끼 해결하고 열심히 걸어 다녔다. 쇼핑은 식후경! 잘먹고 잘살기!
가산디지털단지 W몰 아미송탄부대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