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장마라 하더니..

    전국이 흐리고 비소식..

    내가 있는곳도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린다.

    주륵주륵

    막 퍼붇듯이 쏟아졌다가 잠깐은 또 멈췄다를 반복.


    비가오면 나가기 싫어지는데......

    근데 또 집에서 밥도 차리기 싫고 ㅋㅋㅋㅋㅋ

    호파가 나가자 하니 냅다 그 말꼬리 물고 밖으로 고고고고!!

    매콤한것좀 먹어볼까..ㅋㅋ

    매콤하면 떠오르는 동대문 엽기떡볶이.


    전에는 친구들하고 만나기만 하면 

    "우리 엽떡먹을까?"

    하고 무조건 주문 했는데


    최근에는 동대문엽기떡볶이를 먹은적이 언제인지 기억도 가물.


    밖에 나간김에 동대문엽기떡볶이 매장찾아 나섰다.

    부천시청맞으편에 있어서 바로입장.


    먹고갈까 고민했는데 일찍학교하는 호호들이 생각이 나네....아고...ㅋㅋ

    어차피 또 간식챙겨줘야 해서 포장하기로..ㅋㅋ


    벽에 여기저기 메뉴들이 적혔있네?!

    세트 메뉴가 괜찮아 보였는데

    주먹밥이 필요가 없을 듯 하여

    동대문엽기떡볶이 메뉴판을 살펴보고 잘 조합하여 주문함.

    엽기떡볶이 (14000원)

    중국당면 (2500원)

    모듬튀김(2000원)*2개

    메추리알,치즈,써핑쿨까지

    나름 푸짐하게 모자르지 않도록 주문 완료.

    (중국당면 넣은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처음 먹어본다.)

    주문 후에 매장안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매장안에 포스터를 자세히 보니

    엽떡앱을 이용하면 할인 이벤트가 있...었....네??? 하하하

    (이럴수가..)

    엽떡 배달앱 이용해서 방문포장 하면 3000원이나 할인이 된다고 써있....다..

    알았으면 앱 다운받아서 주문할 걸 그랬네..

    후회하면 뭘하나 ㅋㅋㅋㅋㅋ

    혹시나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자세히 검색해보시고 이용하면 좋을듯합니다.ㅋㅋㅋ

    엽떡 앱이 있는줄도 몰랐음 사실..ㅋㅋ

    이벤트 기간이 이번년도 말인거 보니 아마 항시하는 이벤트가 아닌가 생각됨.

    검색 고고고

    아는것이 힘!



    그렇게 할인은 받지 못했지만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오랜만에 맛보는 순간.


    오리지널 맛으로 주문했는데

    처음엔 괜찮더니 맵다ㅠㅠ흑흑

    호호들도 맵다고 물마시고 얼음 꺼내고 난리..

    (순한맛으로 할걸...친구들하고 먹을땐 무슨맛이였는지 잘 모르겠다ㅠ)

    치즈 완전 듬뿍

    집에 가져와서 먹어서 그런가 튀김은 좀 덜 바삭해서..

    그냥 그랬음.


    그래도 튀김 2인분이나 시켰더니 잘라놓으니 양은 뭐 넉넉!!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떡도 쫄깃하고

    오뎅도 큼직하고


    소세지도 들어가있고

    추가로 주문한 중국당면도 아주 잘 익어있었음.


    유튜브같은데서 먹방영상 때문에

    엽떡 중국당면 먹방보고 아이들이 좋아 할 줄 알고 중국당면 추가 주문한건데

    너무 매워해서ㅠㅠ 

    사실 엽떡으로 아이들에게 점수따는 엄마가 되지 못함...ㅋㅋ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 나는

    처음에 아주 맛있게 먹다가 나중에 물 얼음 계속 옆에두고 먹었다.

    뭐 비도 내리고 매운거 땡겨서 먹은거라

    나름 즐기면서 먹긴함...ㅋㅋ

    오랜만에 동대문엽기떡볶이 였는데

    남 겼 다 ㅋㅋㅋㅋ

    당분간 매운거 멀리해야겠다.

    속이 뜨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9.04 비오는날 동대문엽기떡볶이 생각에 오랜만에 냠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