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잔뜩 먹고 나서도 디저트가 생각날때

    어릴때는 그냥 맛있어서만 찾던 단 간식들...

    이제는 정말 당이 필요해서 찾는 듯한 진한..초코음식..ㅋㅋ


    밥을 잔뜩먹고

    스타벅스 새로운 음료 블랙글레이즈드라떼를 주문해서 마시면서..(이 음료도 단편..) 케이크도 함께 주문!!


    당을 충전하기위해 아주 초코냄새가 진하게 느껴지는 듯한

    스타벅스 클라우드 초콜릿 케이크를 

    블랙글레이즈드라떼와 함께 주문해 먹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는 클라우드 초콜릿케이크를 소개하는 문구에

    아메리카노와 어울리는 케이크라고 되어있지만.

    단+쓰 아니고 단+단의 조합으로 우린 주문!!



    초콜릿시트에 크림치즈무스를 잔뜩 올린 그런 케이크임.

    부드럽지만..

    아주 끈덕하고 쫀쫀한 느낌의 초콜릿 시트임.

    그위에 크림치즈무스가 아주 많이 얹어져 있다.

    225g의 양에 770kcal를 가지고 있는 녀석이지만

    당충전하기 아주 적합하다.


    기운이 좀 딸리거나 스트레스 받을 때

    난 매운것보다 단게 진짜 좋은데

    기분이 살짝 센치하거나 우울할때 먹고싶을 듯.ㅋㅋㅋ




    꾸덕하고 쫀득한 초콜릿시트위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무스가 올라가있음

    같이 떠서 한입 먹으면

    입에서 막 씹지않아도 잘 녹아 넘어감.

    맛 있 다


    다 먹은 뒤 거울보기!

    ㅋㅋㅋㅋ까망까망 초코!!


    2019.09.03 스타벅스 클라우드초콜릿케이크로 당 충전중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