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가 취소 되는 바람에.....ㅠ

    근처 바닷가라도 가고 싶었으나 여건이 되지않았.....하하


    기분이라도 낼까해서 조개구이 집을 찾았는데

    부천에 원래 가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이 있었는데

    이날 가 보았더니 휴가더라능...ㅠ 휴가라는 문구와 굳게 문이 닫혀서

    가까운곳에 조개구이무한리필집이 어디있을까? 알아보니

    부천역에 왕십리 조개창고 무한리필집이 있었다!!!


    부천 시민회관근처에서 다시 부천역으로 이동!!!!

    부천역 로데오거리 국민은행쪽 골목으로 쭉 내려오면

    2층에 왕십리조개창고가 딱 하니 녹색?!간판을 반짝반짝 키고있음.

    2층이기 때문에 왕십리조개창고를 찾으시는 분들은

    건물들 2층을 유심히 보시길!!ㅋㅋ

    일단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이지만 추가로 소고기와 돼지고기 외에 사이드 메뉴가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다.


    가격은 1인당 무조건 계산해야 하고

    성인 25000원

    초등생17500원 

    미취학아동12500원

    그외 주류&음료&햇반과 라면은 따로 추가요금이 있음!!!

    입장하고 자리잡기 전부터

    직원분들이 조개가 얼마 없다는 안내가...하하하

    조개구이 먹으러 왔는데 조개가 없다니...ㅋㅋ?

    '저녁식사시간이였....는...데....ㅋㅋ'

    그냥 어차피 한군데 놓치고 찾아찾아 온 곳이라 "있는것만 먹을게요..."하고

    자리잡았음.ㅋㅋ

    이곳에서 조개류와 전복을 가져다 먹으면 되는데

    가리비가 거의 바닥이 다 보였다. 

    자리받기 전부터 안내를 받은부분이니 이해...ㅋㅋ

    고기종류와 사이드메뉴는

    요기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었음.


    있는 조개라도 열심히 구어 먹어보자 하고

    어른3명 초딩2명 열심히 먹었다.

    그래도 키조개와 조금이나마 남아있던 가리비의 사이즈가

    크긴커서... 제법 그림이 그럴싸함...ㅋㅋ

    바지락종류는 고추&파 송송 가위로 잘라넣고 보글보글 끓임...ㅋㅋ


    (여튼 호파랑 용남이는 여자인 나보다 요리를 훨씬 잘 하는듯. ㅋㅋ)


    둘째는 고기보단 막창을 원해서 막창도 가져다 구워먹음.


    하나의 테이블에 고기불판 + 조개구이불판 나눠져 있어서

    한쪽엔 고기, 다른쪽엔 조개를 구어 먹으면 됨


    은박지 그릇에 익기시작하면서 껍질에서 분리되는 조개살들을

    치즈와 함께 넣고 더 익혀서 맛있게 먹었다.

    자유롭게 원하는 취향껏 먹으면 되는데

    구워주는 사람 마음이니.. 호파와 용남이가 이렇게 해주길래

    호호들과 난 열심히 먹기만 한듯.ㅋㅋ


    아빠와 삼촌이 뜨거운 불앞에서 열심히 익혀준 고기와 조개를

    잘도 받아먹는 호호들.

    사이드 메뉴에있던

    치즈와 파인애플을 좀 가져다 먹은듯하고

    의외로 고기는 거의 손도 데지 않았음.

    닭윙 몇개 구어먹고 떡볶이 막판에 만들어서 먹고

    막창을 좀 구어먹은듯.

    조개는 가리비와 키조개, 전복, 바지락 먹은듯.

    어느정도 먹고나니

    배가 금방 부르더라는..

    아무도 셀프바에가서 음식을 가져오지않고

    장난만치고 얘기나누고 놀았다.

    뜨거운 불앞에서 구어먹는 음식이라그런지

    음료가 엄청땡김..

    이날 술이랑 음료수엄청 먹은듯.


    음료&주류 냉장고에서 원하는 데로 가져다먹고

    노란색 바구니가 테이블마다 있는데

    그곳에 빈병을 담으면 마지막 계산전에

    수량을 세서 총 계산을 해주심.


    세계맥주도 있고 주류와 음료가 엄청 다양하게 있다.


    아주아주 저렴하다 말은 못하지만..

    (이날 어른3명 초딩2명 음료주류 포함 14만원정도 나온듯.)

    휴가지 가서 먹는 조개구이 생각해보면

    배부르게 그냥저냥 잘 먹었다는 생각.?!

    (생각보다 배가 엄청빨리 부르더라는...ㅎㅎㅎ)

    늦은시간도 아니었으나 조개가 별로 없어서 조금 아쉬웠던 왕십리조개창고.

    (낮에 왔으면 좀 있었으려나..?그건 모르겠다....물어보질 않았네...ㅋㅋ)

    사실 예전 결혼기념일때.. 송도쪽에 딱 요 스타일 조개구이무한리필집 갔었는데

    그곳은 아이스크림도 주고 조개도엄청 많고 고기류메뉴도 진짜다양하고 그랬는데 그런서비스는 없네.

    첨엔 그곳이랑 같은 체인점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듯.;;

    이용방법은 같으나 약간의 서비스라던지 차이가 좀 나더라는..


    그래도 복잡하지않게

    조용하게 우리끼리 먹을만큼의 조개와 음식들을 배부르게 먹고나왔다.

    인스타그램이벤트 뭐 그런것도 하면 라면도 주고 하나본데..

    크게 참여할 만한건 없어서 안했음..ㅋㅋ

    부천에서 왕십리조개창고 찾으시는 분들은 부천역으로 고고고



    2018.08.18 왕십리조개창고 부천점에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