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갈비집 들어보았나요?

    ㅋㅋㅋ저는 사실 처음 들었고 처음 가봤네요.

    예전에 성남에 사는 언니가 13500원인데 무한리필 갈비집 있다고 얘기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곳이 명륜진사갈비 였어요.ㅋㅋ

    그때는 체인점인지도 몰랐고 이름도 잘 기억이 안났었는데

    이번에 둘째가 계속 명륜진사갈비 노래를 부르길래

    (친구들은 다 가봤는데 자기만 안가봤다며....하하)

    검색해 보았더니

    부천에도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근데 부천에도 명륜진사갈비가 몇개점이 있더라구요.

    이날 집에서 가장 가까운 중동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했는데

    (중동 롯데백화점 대각선으로 맞은편 1층에 있어요.)

    오픈이 5시라고 해서 못들어가고 

    다시검색하니

    부천 고강동쪽에 있길래 그쪽으로 가서 먹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뒷편에 주차장이 있었는데 차가 꽉 차 있어서 

    도로변에 주차했어요ㅠ

    일단 매장안은 사람이 꽉~ 차 있어서 바로 대기부터 남겼습니다.

    대기하면서 밖에있는 간판도 찍어보았어요.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13500원에 공기밥과 음료도 무한제공이 됩니다.


    길지않게 대기순서가 끝나고

    4명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판에 보니 기본으로 돼지갈비 무한리필 메뉴이고 

    성인 1인 13500원/8-10세 8000원/5-7세 6000원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된장찌개 김치찌개 계란찜 후식냉면(물,비빔)이 있어요.

    그리고

    생맥주500cc가  2900원으로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그외 주류도 판매하고 있네요.

    인원수 체크 한 후에

    바로 테이블 세팅해 주시는데

    반찬류는 셀프바에서 직접 먹을만큼 가져다 먹으면 되고

    고기도 처음에만 가져다 주고 이후 리필은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불판은 고기를 굽다가 불판을 갈 필요없는

    피아노줄로 만들어진 불판이라 양념갈비 굽기 딱 좋아요.

    부천 명륜진사갈비는 숯불에 구어 먹어요.

    GOOD!

    기본으로 테이블에 소스병이 있었는데

    양파절임 해서 먹을 수 있는 소스구요

    셀프바에서 양파는 얼마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그외 상추, 마늘, 김치, 파채, 고추, 콘옥수수 정도 있었고

    음료는 무한으로 가져다 마실 수 있었습니다.


    음료무한리필은 신의한수인듯.

    공기밥은 사실 한번도 가져다 먹지않았네요;;

    고기로 배를 채우니 밥은 들어가질 않았다는 ㅋㅋㅋ

    처음에 세팅해 주실때만 고기를 무쇠팬같이 생긴 그릇에 담아주시고

    나중부터는 직접 셀프바에 있는 고기 가져다 구어 먹으면 됩니다.

    사실 고기맛도 부드럽고 좋았는데

    아쉬웠던것은

    처음 가져다 주신 고기에만 갈비뼈대가 붙어있는 갈비이고

    셀프바에 있던 고기는 갈비뼈대있는 고기는 아예 찾아볼 수 없더라구요ㅠ

    그냥 양념에 재논 돼지고기 느낌이었습니다.


    여튼 명륜진사갈비를 처음접한 우리네식구 맛있게 구어 먹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이 워낙 저렴하다 생각하니 고기의 질은 크게 신경쓰이진 않았습니다.

    호파가 열심히 혼자 고기 다 굽길래

    ㅋㅋ저는 시원하게 생맥주도 한잔 했네요.

    후식메뉴로 냉면도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특별한 것은 없는 그냥 물냉면이였습니다.


    배부를때쯤 냉면주문하니 고기가 또 들어가더라구요...하하

    살 2kg은 찌고 나온것 같네요.

    이래서 무한리필은 마음 단단히 먹고 가야하는데

    항상 무너집니다. ㅋㅋ


    가격대비 98%는 만족한 부천 명륜진사갈비 였구요

    무한리필의 치명적인 매력.. 배부름의 끝을본

    우리 넷은 아마 한동안 갈비먹자는 말은

    아무도 안 할 것 같네요. ㅋㅋㅋ



    2019.08.15 부천명륜진사갈비 고강점에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