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를 좀.. 좋아라 하는.... 나를위해

    누군가가 여행을 가서 그곳 스타벅스에서 그 도시의 특색을 담은

    그 도시에서만 구할 수 있는 텀블러를 선물로 준다면!!?

    꺄~~ 정말 좋당!

    이번에 가까운 지인이 여름휴가를 부산으로 다녀오면서

    스타벅스 부산텀블러를 선물해 주었어요.ㅠ

    감동.

    스타벅스에서는 그 도시의 특색을 담은

    시티텀블러가 나오는데

    예전에는 시티텀블러가 플라스틱 텀블러 였는데 (머그제외)

    이번에 텀블러가 스덴으로 나왔더라구요.


    사실 텀블러를 수집까지 하는 편은 아니지만 진짜 예쁘거나 맘에드는

    텀블러가 나오면 거의 구입하는 편인데

    스타벅스 시티텀블러는 아직 구경도 못해봤는데 부산텀블러를

    이렇게 선물받아 드디어 보게 되었어요.


    정확한 명칭은 SS부산 투어 텀블러.

    스테인레스제 재질 입니다.

    일반 텀블러와는 다르게 시티텀블러는 박스로 기본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스티커 라벨도 박스에 붙혀져 있었어요.


    박스 겉면에는 도시 특색의 광경이 그려져 있구요

    반대편에 

    Marine City, Busan

    부산이라는 도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적혀 있어요.

    기념품 선물용이나 투어 기념용으로 정말 찰떡입니다.

    딱딱한 하드케이스로 되어있고

    위로 밀면서 오픈할 수 있어요.

    드디어 오픈샷!ㅋㅋ

    박스에서 부산텀블러를 꺼내니

    박스에 있던 그림이 그대로 옮겨져 있네요!

    영롱한 파란빛을 뽐내는 스타벅스 부산텀블러!!

    해수욕장과 바다가 유명한 휴양지인 만큼 그 특성을 잘 나타낸 부산텀블러!

    텀블러에서 개인적으로 진짜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밑바닥 실리콘이 있느냐 없느냐 인데

    이번 SS부산투어텀블러에는 바닥도 실리콘처리 역시 다 되어있어요.

    선물의 감동이 배가 되는...진짜 내 취향저격!!

    (예전에 실리콘없는 텀블러의 미끄러짐과 찌그러짐을 경험한 후로는 바닥 확인하고 실리콘 바닥 텀블러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기존에 사용하는 텀블러와 마찬가지로

    스테인레스 텀블러라 진짜 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은데.

    사실 기념으로 장식해 놓고 싶어서 함부로 못쓰겠다능...ㅋㅋㅋ


     여행가서 차 한잔 마시러 들어가셨을 텐데

    내가 스벅텀블러 좋아하는것 같다고 기념으로 선물해준 스타벅스 부산텀블러.

    진짜 마음에 쏙 드는 취향저격 기념품. 선물 이였어요.

    (아무런 날도 아니였는데....힐링여행가서 이렇게 날 생각해 줬다는게)

    어찌나 고맙던지.

    나중에 나도 여행가면 

    그 여행지 기념품 꼭 함께 나누고 싶다는 생각!!!

    절실하게 들고 

    행복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