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 귀신이 나타났습니다. ㅋㅋㅋ

    아이스크림 사랑하는만큼 베스킨라빈스 정말 좋아하는데요

    매번 아이스크림만 포장해서 먹어오다가

    이 날은 날도 무지덥고 아이들하고 시원하게 뭐좀 마실까? 해서

    베스킨라빈스 블라스트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이들하고 재미있게 블라스트를 마셔보고 싶어서 

    재밌어 보이는 블라스트 3종을 주문했습니다.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블라스트"

    "엄마는외계인 블라스트"

    "슈팅스타 블라스트"

    이렇게 3가지 종류별로 주문해 보았는데

    블라스트 종류가 다 다른만큼 주문후에 음료를 받기까지 시간도 좀 오래 걸렸습니다.

    이부분은 미리 직원분이 안내를 해 주시더라구요ㅠ

    블라스트 종류가 다 달라서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그래서

    음료를 하나씩 순서대로 받아서..; 셋이서 하나씩 서로 맛 보게 되었네요 ㅋㅋㅋ



    셋이서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한 음료중에서

    제일 처음으로 슈팅스타 블라스트가 만들어져 나왔습니다.


    (옛날에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음료에 실제 솜사탕이 올려져있는 블라스트 이후로 이렇게 재밌는 음료는 첨 마셔 보는거 같네요.ㅋㅋ)


    음료가 나오면서 직원분이 설명을 더해 주십니다.

    빨때를 위에 뚜껑부분을 열고 꾹 눌러주면

    슈팅스타의 꽃인 입안에서 톡톡쏘는 캔디가 밑으로 떨어져서

    같이 마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슈팅스타 아이스크림 먹을때 캔디가 톡톡튀는 이부분이 제일 매력적이 잖아요.ㅋㅋ

    블라스트에는 요 캔디가 따로 나옵니다.

    짧게나마 슈팅스타블라스트 먹는 장면을 영상으로 남겨봅니다.

    캔디가 음료안으로 떨어지면서 토도도도독 튀는 소리가

    아주 맛깔나게 들린답니다.ㅋㅋㅋㅋ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맛은 슈팅스타 아이스크림 갈아 마시는맛 이에요. 

    아주아주 달달하고 캔디가 입 안에서도 톡톡튑니다.




    다음 음료로 엄마는외계인 블라스트가 만들어져 나왔습니다.

    사실 엄마는외계인은 별다른건 없지만 

    음료뚜껑이 UFO를 연상시키는 모양에

    엄마는외계인에서 제일 격하게 반기는 초코볼이 잔뜩 올려져 있더라구요.

    초코음료에 초코볼이 많이 토핑되어져 있고

    뚜껑이 빙글빙글 돌면서 열수있는 UFO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장난감 느낌의 일회용컵....ㅋㅋㅋ입니다.

    엄마는외계인 블라스트는

    사실 초코볼토핑올려져 있는 초코음료 마시는 맛입니다.

    뚜껑만 좀 튀는 모양이라 눈길은 끄는데

    슈팅스타만큼 먹는 재미는 없네요 ㅋㅋㅋ

    재미가 덜 할 뿐이지 맛은 GOOD!!



    마지막으로 나온 음료가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블라스트 였습니다.

    (음료기다리면서 옆에 스노우모찌도 하나 사서 먹었네요ㅠ그만큼 늦게 나왔다는)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블라스트는 먹는방법 설명보다 설명서를 직접주셔서..

    하하하 "이게 뭐지?" 했다는..

    사실 그냥 휙휙 저어 먹음 되긴 했었는데 저는 나름대로 열심히 설명서를 읽었다는...ㅋㅋㅋ

    설명서까지 있는걸 보고는

    베스킨라빈스에서 블라스트 음료 만들면서 굉장히 연구하고 신경썼구나 라는 느낌이 팍팍!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음료를 받으면

    음료하단에 트윈베리베이스를 잘 저어서 먹어주어야 해요

    그리고 음료를 마신뒤에 뚜껑에 있는 구멍이 있는데 

    그곳으로 바람을 "후~"하고 불면 저 플라워 볼이 돌아가요.

    ㅋㅋㅋㅋㅋㅋ하하하

    뭔가했더니 그냥 돌아갑니다. 바람개비 처럼요.

    설명서가 있길래 굉장히 거창한가 했더니...ㅋㅋ

    영상으로 담지를 못한게 둘째가 맘이 급했는지 설명서 보기도 전에

    빨대로 바람을 불었는지.. 음료가 새어 나오더라구요...하하하


    어느정도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블라스트를 마셔준 후에

    플라워볼에 바람을 불었더니 볼이 바람개비마냥 빙글빙글 돌더라구요.


    장난감을 연상시키게끔하는 블라스트 종류별로 만들어진 컵!

    호기심 끌기 딱이에요.

    가격에 비하면 앞으로는 블라스트 음료 말고 그냥 아이스크림으로 사먹을 것 같지만

    아이들이 워낙 재밌어하고 좋아해서 한번쯤 먹어보긴 잘한 것 같아요.


    호기심 반으로 종류별로 사먹어본 베스킨라빈스 블라스트 3종!!


    개인적으로 저는 슈팅스타블라스트 추천!

    큰아들은 바람과함께사라지다블라스트 추천!!

    둘째는 엄마는외계인블라스트 선택했습니다!!


    각자 취향에따라 선택도 다양했던  베스킨라빈스 블라스트 였습니다:)



    2019.08.07 베스킨라빈스에서 삼총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