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말차레모네이드
    레모네이드와 말차의 맛이 섞이면 어떨까..
    궁금궁금


    사실 저는 말차도 참 좋아하는 편이고 레모네이드의 상큼함도 좋아하는 편이라.. 거부감 없이 일단 주문 해 보았습니다.

    사이즈는 벤티사이즈!!
    먹어보지도 않았으면서 괜히 느낌이 벌컥벌컥 들이킬 것 같아서 젤 큰사이즈 주문!!
    퍼스널 옵션은 뭐 크게 추가하거나 빼거나 할게 없었어요.
    (후레쉬 레몬 소스만 추가 해 주었습니다)


    주문한 말차레모네이드가 나왔습니다.
    개인컵을 사용 했더니 홈페이지에서의 예쁜 색조합이 역시나 가려졌네요ㅠㅠ
    (그린+옐로우 조합)

    솔직히 사진을 기록으로 남기는 저로서는 

    이렇게 예쁜 음료를 마시면서 

    텀블러에 담긴 음료를 사진으로 남겨두기에는 매우 아쉬우나,

    "환경보호" 동참을 위해
    어지간하면 텀블러를 무조건 사용하는 편입니다. ㅋㅋ하하

    사진을 보며 살짝 아쉽지만 나름대로 정의를 내립니다.


    먹지는 않겠지만 레몬 슬라이스도 올려져 있구요
    음료는 마시기전 빨대로 막 져어 주었더니 녹색음료가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역시나 예상대로 상큼하다 싶은 느낌이 제일 먼저 들었고
    자세히 음미하다보면 말차맛이 나는데 오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얼음과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음료 맞네요!!

    먹는 입맛은 언제나 그렇듯 개인차가 분명하지만
    저는 또 사서 먹을 수 있을 맛 이었습니다.


    홈페이지 설명보니 말차는 제주 녹차 사용하나 봅니다.
    (아!진짜 홈페이지 설명처럼 레몬의 상큼한 맛이먼저 느껴지고 은은한 녹차의 맛이 느껴졌네요)




    스타벅스 말차레모네이드
    Tall(톨)사이즈/355ml 기준 130kcal
    카페인 45mg

    더운여름
    커피말고 다른 시원한 음료가 생각날때 마시기 좋은 음료로 추천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