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귀신인 저는 뭐 종류가리지 않지만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베스킨라빈스31 엄청 좋아라 하지요.

    =)


    아이스크림 신메뉴 나오면 궁금한 것은 맛보고 싶어서 사 먹는 편인데

    이번에 진짜 이건 한번 맛봐야 겠다 싶은 비쥬얼의 아이스크림이 나왔네요.

    출시일은 좀 되었으나 겉모습에 겁먹고 사먹기 두려웠던...

    (보통 하프겔런으로 사먹기에 다른 아이들과 섞기 싫었던...ㅋㅋ)

    그래서 좀 늦게나마 싱글콘으로 사먹어 봤어요.


    요 까맣기만 해서 무슨 맛일지 통 감을 못잡던 아이스크림의 이름은


    베스킨라빈스 블랙소브레 입니다.


    블랙소브레 테스트맛 보지않고 바로 주문!!


    주문하는데 저는 컵을 권장하시던 직원분..

    샤베트 종류라 빨리 녹는다고 컵을 권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싱글로 먹을때는 언제나 콘입니다. ㅋㅋㅋㅋ


    샤베트 종류라 해서 엄청 궁금했는데

    질감이 진짜 굉장히 부드러워 보이네요


    베스킨라빈스 블랙소브레는 

    반전의 맛이 맞아요!!

    새콤달콤한 "샤베트" 맛입니다.

    노랑색이나 오렌지빛이여야 어울릴 것 같은 맛이에요.

    까만 아이스크림인데 맛은 상큼합니다.ㅋㅋㅋ


    이럴수가. 반전매력 가득한 아이스크림이네요


    첫째가 인싸아이스크림이라며 엄청 잘먹네요.ㅋㅋ

    와~이거 진짜 먹고싶었는데 하면서 엄청 잘먹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귀신인 저는 무조건 민트초코&초코나무숲 편이라..

    샤베트종류는 가끔 상큼한게 땡길때만 먹는편이라..

    한입 맛보고 아들에게 패쓰...ㅋㅋㅋ

    걍 맛보고 또 사먹을 거 같진 않아용 ㅋㅋㅋ



    아들은 요 까만게 유명하다며

    아주 맛있게 먹네요. ㅋㅋㅋ

    맛때문에 먹는건지 그냥 까만게 유명해서 먹는건지..ㅋㅋㅋ

    블랙소브레 라는 이름도 모른채 까만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습니당.


    보기에는 먹물맛이 날것만 같을 정도로 까만 

    베스킨라빈스 블랙소브레.

    반전매력이 가득한 상큼한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 입니다 =)

    샤베트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재밌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먹을때 웅이 아버지 아시나용 ㅋㅋㅋㅋ 수염그려집니다. ㅋㅋㅋㅋㅋ

    베스킨라빈스 작은 스푼으로 떠서 드시길 추천~~~!! ㅋㅋㅋㅋ



    2019.08.01 W mall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