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아들이 더운날 서브웨이 (SUBWAY) 노래를 부릅니다 ㅋㅋ


    뭐가 그렇게 먹고싶냐 하니 쉬림프샌드위치 더블업 해서 먹을거라네요 ㅋㅋ

    저도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데 유튜브를 보고 열심히 서브웨이 꿀조합에 대해 공부(?)했나 봅니다.


    본인이 주문할 거라고 ㅋㅋㅋㅋ

    굉장히 뜨거운 날씨였는데 풍경은 참 예뻐서...ㅋㅋㅋ


    집 근처 가장 가까운 서브웨이로 출동!!


    정말 너가 주문 할 수 있어? 하니 할 수 있다네요 ㅋㅋ


    지호의 서브웨이 꿀조합은 쉬림프로 주문 시작합니다.


    서브웨이 주문은 계산하는 포스기 반대편부터 시작이에요!

    메뉴고른뒤-빵선택-토핑선택(추가&빼기)-소스선택-계산

    하면 됩니다. 각자 취향껏 하면 되기에 

    서브웨이 쉬림프 먹고싶어하던 둘째에게 맡겨보기로 합니다.


    무사히(?) 샌드위치를 주문한뒤 세트(+1900원 추가하면 음료&쿠키 고를 수 있어요)로 주문완료!!


    매장에서 먹고 갈 거라서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지호가 고른 서브웨이 꿀조합 한번 볼까용??


    우선 쉬림프 더블업으로 주문합니다.

    기본 쉬림프에는 새우가 5마리 들어간다는데 

    더블업(15cm기준 +1700원추가)으로 주문하면 새우가 10마리!!입니다.

    다음

    빵선택하면 되는데 빵은 파마산오레가노

    토핑은 매운맛이 나는 할라피뇨 제외 (둘째가 빼고싶다함)

    대신 본인이 좋아하는 오이와 올리브를 많이 달라고 주문합니다.

    다음

    소스는 달콤한맛에서 스위트칠리와 고소한맛인 마요네즈 조합으로

    주문완료 합니다.


    다음 계산할때 세트로 할 거면 음료랑 쿠키 고르면 끝입니다.


    제가 권유하지 않고 본인이 직접 고른 재료로 만들어진 샌드위치

    서브웨이 쉬림프 더블업 먹기 시작!!

    ㅋㅋㅋㅋ아주 꿀맛이래요

    꿀조합 맞다고 합니다!! ㅋㅋㅋ



    워낙에 편식이 별로없고 채소도 진짜 잘먹는 아이라서 그런지

    채소엄청 들어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아주 즐겁게 먹네요.


    다이어트 필요한 아이인데 ㅋㅋ이렇게 잘먹으니..

    아무리 채소라 한들 ㅋㅋㅋ괜찮을까 걱정이긴 합니다. ㅋㅋㅋㅋㅋ


    먹는것만 보고있어도 저는 배가 불러...ㅋㅋㅋ앞에 앉아 영상도 찍어보았네요..

    정말 잘 먹길래

    빠르게 편집...ㅋㅋ



    그렇게 서브웨이 꿀조합의 꿈을 이룬뒤 ㅋㅋ

    (본인이 직접 주문하고 원하는데로 먹고싶어해서)

    배도 부르고 슬슬 걸어서 다시 집으로 향했습니다.


    쉬림프 더블업 노래부르다가 원하는거 먹은뒤라

    기분이 좋아서인지 사진 진짜 안찍는 둘째가 

    사진찍게 서 보라하니 말을 이렇게 잘 듣네용 ㅋㅋㅋㅋ=ㅇ



    미세먼지 없이 맑은 하늘

    맛있게 건강한 음식 서브웨이 꿀조합 즐긴뒤

    둘째랑 즐겁고 배부른 데이트 기록! =D


    2019.07.23 지호와 서브웨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