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TARP

    안녕하세요:)

    오늘 구매욕 뿜뿜하는 리뷰하나 남기려고 합니다:)


    이케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토타르프 LED 탁상 장식 스탠드 입니다.


    사실 장식용품 이런거 크게 관심없는데

    아이들이 잠잘때 스탠드를 켜고 자꾸 자려고 하는데 

    집에있는 스탠드가 불빛을 가장 낮춰도 넘 밝은 면이 있어서

    구입하게 된 토타르프 스탠드에요.


    이케아 제품이 뭐 박스 상태는 그리 깨끗하지 않지요?ㅋㅋ

    그래도 가성비 좋은제품 잘 찾아보면 많은 것 같아서 조아요!

    한손에 잡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폭10cm/높이10cm/전력2.5W/AA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갱지소재의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뭐 조립은 따로 전혀 필요없구요

    밑쪽 바닥에 건전지만 끼워 주시면 된답니다.

    요런건 설명서는 대~충 보고 ㅋㅋㅋ

    건전지는 이곳에 넣어주면 되구요

    AA건전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미리 준비해 두는 센스!

    다행히 집에 AA건전지 넉넉히 있었네요 ㅋㅋ

    바로 끼워줄 준비합니다.

    작은 크기라 AAA들어갈 줄 알았는데

    큰 건전지가 들어가네요. 얼마나 갈지는...ㅋㅋ

    건전지 들어가더라도 드라이버 필요하면 귀찮은데

    윗부분 마개로 모두 열고 닫고 할 수 있어서

    별다른 공구 필요없이 건전지만 끼우면 사용 할 준비 완료입니다.



    요 윗부분만 잡고 손으로 열고 닫을 수 있구요

    바닥 4군데에 모서리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로 되어있네요. 깨알같은 세심함...:)


    소재는 도자기 소재에요. 느낌이 가실까요?

    가벼운 플라스틱아니고 무게감 있는 도자기재 입니다.

    관리는 마른 수건이나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음..지점토 굳었을때의 부드러운 그런 느낌이랄까요..?

    나쁘지 않습니다 :)


    불이 잘 들어오네요.

    근데 거실 불 켜도 보니 크게 티가 나지않아서 바로 불 끄고 관찰합니다.ㅋㅋ

    와..이럴수가

    생각보다 너무 예뻐요.

    혼자 감탄했어요.


    생각보다 정말 예뻐서 "이게 모야~ 이게 모라고 이쁘지??"

    혼잣말 했습니당 ㅋㅋ


    생각보다 예쁨에 놀라 셔터를 막 눌렀어요 ★

    이리보고 저리봐도 분위기가 갑자기 전환되는 느낌입니다.

    사진에 느낌이 다 안담기는게 아쉬워서....


    .

    .

    .



    제 노트북 모니터 불빛 옆에서 비교도 해보고~


    손으로 들고 비춰도 봅니다. 하하


    토타르프 LED스탠드 생각보다 너 정말 예쁜아이구나!

    토타르프 스탠드 밤에 불꺼놓고 켜놓으면

    벽에 땡땡이 조명을 쏘실 수 있어요.


    자세히 보여드릴까 하고 영상도 한번 찍어봅니다.

    중간에 살짝 내려놓을때 쿵?소리 나는데 그정도의 무게감이 있는 제품이에요.


    가성비 갑 매장인

    이케아에서 큰돈 들이지 않고

    분위기 낼 수 있는 소품으로

    토타르프 스탠드 완전 추천하는 리뷰 였습니다.

    (고장나지말고 쓰자잉!!)


    ↑토타르프(TOTTARP)LED 탁상장식스탠드 리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