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번에 빽다방 아이스크림을 처음 보아서 ㅋㅋ신기해가지고 리뷰남겨요.

    빽다방에서 아이스크림이 나왔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ㅋㅋㅋ

    저는 이번에 장 보다가 발견해서 바로 주문해 봤어요.

    (인터넷으로 홈플러스 장 보다가 같이 담았습니다.)


    워낙에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빽다방 이용해 본지가 조금은 시간이 지났네요.


    빽다방 아이스크림 이라니... 아이스크림 귀신인 저는 안먹어 볼 수가 없었습니다.


    홈플러스 인터넷 당일배송으로 주문했구요

    좀 녹아서 도착했길래 냉동실에 넣어놓았다가 다음날 두둥! 먹어보았습니다.


    사이즈는 파인트정도의 사이즈로 보면 될 것 같아요.

    처음 먹어보는데 빽다방에서 주문해 먹는 기분이네요.


    PAIK'S ICE CREAM

    냉동실에서 꺼내자 마자 찍었는데도 물방울이 송글송글 엄청 맺히네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입니다.

    아이스크림 귀신인 저는 아마도.. 한번에 다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예상했어요.


    6월중순에 주문한 빽다방 아이스크림!

    제조일자는 5월 28일.. 얼마 되지 않았네요.

    오오오!

    아이스크림이라 유통기한에 신경쓰이지 않지만

    제조일자가 최근이라 아주 좋으네요.

    신제품이 맞나 봅니다. ㅋㅋㅋ

    한손으로 들고 요리조리 먼저 둘러보았어요.

    내용량이 474ml

    조금은 중요하게 생각하는(?) 칼로리는...

    695kcal 입니다.

    (100ml당 145kcal 라는데 저한텐 의미가없을듯.)


    자 이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좋아라 하는 초코맛으로 주문 했는데

    아주 기대가 되네요.

    속껍질 한번 더 쌓여있어요.



    빈공간 없이 가득 채워져 있는 빽다방 초코 아이스크림 입니다.

    왜이렇게 녹아서 도착했나 싶었었는데

    소프트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아이스크림 이에요.

    요즘 치아교정때문에 딱딱한건 웬만하면 피하고 있는 상황인데

    저는 아주 맘에드는 부드러운 느낌의 아이스크림 입니다.

    냉동실에서 바로꺼냈는데도

    부드럽게 수저로 그냥 푹~! 하고 떠지네요.

    빨리녹을 것만 같은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가장 중요한 맛은..

    초코맛이 진짜 굉장히 강해요. 달다는 뜻이지요...하하하

    굉장히 달아요.

    474ml정도.. 사실 혼자 뚜껑열면 다 먹을 수 있는데

    너무너무 달아서 저걸 다 못먹었네요ㅠㅠ

    아주 약간 끈~적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구요

    이 이후에

    저는 아포카토 해먹는거 좋아해서

    (꼭 바닐라 아이스크림 아니여도 정말 맛있어요)

    좋아라하는 아이스크림+커피 의 조합으로

    에스프레소 한잔 내려서

    아포카토 해먹었더니 꿀맛이였어요.

    모카커피 먹는 느낌나면서 두번째 뚜껑 열어서 

    474ml 빽다방 아이스크림 한통 혼자서 다 먹었습니다.


    참! 빽다방 아이스크림 저는 홈플러스 인터넷 당일배송으로 2800원 주고 샀어요.

    474ml용량의 아이스크림 가격치고는 굉장히 저렴한거 같아요.

    요즘 아이스크림 굉장히 비싼데..

    맛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란 생각이 들어서

    기회되면 계속 구매해서 먹을 것 같은 빽다방 아이스크림 입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