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뱅크 이용을 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었어요.

    '인터넷 은행인데.. 현금 입금 출금은 어떻게 하지?'

    '카카오뱅크ATM 기기가 따로있는 것 일까?'

    혼자하는 생각들....ㅋㅋㅋ


    근데 얼마전 드디어

    궁금증 해결!!


    출금은 카카오뱅크 은행 앱으로 ATM가서 핸드폰으로 가능한데


    입금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있으면 되더라구요~

    (카카오뱅크 체크 카드가 있다면 출금도 가능하겠죠?)



    저는 예전에 카카오뱅크 계좌를 개설하고나서


    제가 카카오프렌즈 아이들중에 네오를 가장 좋아해서...ㅋㅋ

    네오 디자인의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신청해서 받았었답니다.



    요 체크카드로 결제는 물론이거니와

    전국의 은행&편의점등 ATM기기에서 현금 입출금을 할 수가 있어요~!




    (ㅋㅋ 예전에 칼단발 머리를 한동한 한적이 있었는데 앞머리까지 있어서...뭔가 카카오프렌즈의 "네오"머리같다해서.. 이상하게 그때부터 네오가 남같이 않고...ㅋㅋ여튼 네오를 좋아하게된 블라블라~~~:0)


    ㅋㅋ제 개인적 이야기 였구요 X)


    오늘 제가 그냥 동네 새마을 은행 ATM에서 입금 성공~!


    여기서 타은행 모두 마찬가지로

    ATM기계에서는 아마 수수료가 찍힐거에요~

    놀라지마세요. 

    입금하면서 문자가 띵동 하고 날라오는데 

    ATM화면과 거래영수증에 찍히는 수수료금액은 부과되지 않으며, 입금하신 금액 모두 입금처리됩니다. 라고 문자가 온답니다.




    저 역시 ATM화면에는 분명 수수료 1000원이 찍혀있었는데 입금은 제가 현금으로 넣은 금액 100% 모두 입금완료 되었더라구요~


    사실 주거래 은행 찾으러 다니며 항상 애먹었었는데

    (수수료좀 아껴보겠다며^^;)


    그런데 카카오뱅크 현금입금 출금은

    눈에 보이는 어느 ATM기기를 사용할 수 있고 

    수수료가 현재는 없다는 점에서 (언제바뀔진모르나..바뀌지않기를..ㅠㅠ)

    정말 완전 강추하고싶네요. 

    그래서 이렇게 카카오뱅크 현금입금 후기를 남겨봅니다:)


    현재까지 카카오뱅크 이용하면서 장점만 느끼고있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럼 모두 행복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