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BL CLIP3 리뷰를 들고 왔어요.

    JBL하면 음향기기로 굉장히 많이 이름을 들어본 브랜드 인데요

    이번에 JBL 클립3 블루투스 스피커를 남편이 선택하게 되어서

    저도 덩달아 신나게 음악 듣네요:)


    이번에 갤럭시 S10 5G 핸드폰으로 바꾸면서

    사은품신청으로 추가금액 조금더 보태서 구매하게된 JBL CLIP3 제품입니다.

    낚시등 야외활동이 많은 남편이 

    클립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디자인에 빠져서 바로 구매했어요.


    클립모양의 고리가 있어서 휴대가 간편하구요

    방수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요.

    완충하면 대략 10시간정도 재생 가능하다 합니다.



    박스를 오픈하니

    구성품은 클립3 제품이랑 마이크로 usb케이블과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JBL CLIP3제품 뚜껑같은걸 열어보니 5핀 충전단자가 있네요.

    그리고 스피커 모양의 반대쪽은 미끄럼 방지 기능처럼

    약간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어서 바닥에 놓았을때 미끄럼을 방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체형 클립형이라 디자인이 굉장히 심플하고 간단하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서 휴대하기 정말 편할 것 같아요.

    (사이즈에 비해 소리는 굉장히 웅장합니다:))


    남편이 개봉하기 전에 제가 택배를 받아서

    일단 충전을 좀 시켜보려고 집에있는 5핀 USB케이블에 꽂았더니

    빨간 불빛이 잘 들어오네요.



    남편 집에와서 바로 확인 들어갑니다.

    남편폰과 블루투스를 잡으니 바로 검색되고 잘 연결 되었습니다.


    음악듣는건 남녀노소 모든사람들의 힐링이고 즐거움인데요

    블루투스 스피커로 간단히 연결해서 음악을 재생하니

    온 가족이 노래 따라부르고 싶을 정도로 웅장하게 소리 깨끗하게 잘 나네요.

    (밑에 동영상 첨부할게요)


    클립부분을 손으로 밀어보니 쉽지만 단단하게

    잘 고정되는 듯 합니다. 스피커를 잡고있는 엄지손가락에 힘이 잔뜩 들어갔네요.

    그만큼 한손으로는 힘을 들여야 클립이 열리기 때문에

    백팩이나 어디는 휴대할 곳에 메달아도 쉽게 떨어지진 않을 것 같아요.



    제일중요한 음향 소리 느껴보세요.

    갤럭시 S10 FLO앱으로 음악 재생시켰더니

    바로 JBL CLIP3에 연결되어 깨끗하게 음악이 흘러나오네요.

    역시 폰으로 그냥 듣는것보단 확실히 웅장 합니다.


    나중에 영상을 보니.. 아들이 노래 따라부르네요...하하;;



    나름 사은품신청으로 추가금액까지 주고 구매하긴 했으나

    정가대비 저렴하게 구매했기에 만족스럽구요 

    작고 휴대하기에 너무 좋은 사이즈라서 혹시라도 잃어 버리지만 않는다면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게 될 JBL블루투스 스피커 CLIP3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