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에 플립플랍, 일명 쪼리 만큼 편한 신발은 없는 것 같아요.

    (나만 그런가?ㅋㅋ)


    집에 몇가지 플립플랍이 있지만

    예전에 핏플랍 쪼리 신고 완전 신세계를 경험해 보아서.. (정말 편했다는)

    이번에 핏플랍 아이쿠션을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쇼핑의 신 답게 쿠폰쓸어모아 저렴하게 구매 했습니다. ㅋㅋ

    집에있는 플립플랍 신발들과 별반 다를게 없을 것 같지만

    그냥 단순하게 검정색 플립플랍이 너무나 가지고 싶었기에..


    핏플랍 아이쿠션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냥 보세 가죽으로된 검정 플립플랍을 한 3개는 일회용처럼 신고 버린 것 같아

    이번엔 고민끝에 핏플랍 아이쿠션으로 선택!!


    핏플랍이나 버켄스탁 진짜 좋아하는데

    두 브랜드가 거의 LF몰에 가격착하게 많은종류가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버켄스탁종류도 정말 좋아하는데(편한게 짱)

    LF몰에서 거의 구입합니당.ㅋㅋ

    이번 핏플랍 아이쿠션은 인터파크 쇼핑몰에서 구입했는데

    판매자가 LF몰 이였나 봅니다 ㅋㅋ와우! 

    박스가 LF몰에서 배송 되었나보네.

    박스 왜케 큰가 했더니

    핏플랍박스 여유있게 하나 들어있네요. :)



    자 일단

    인터넷 구매이기 때문에 사이즈때문에 저도 검색 여러번하고 구매했는데요


    일단 제 발 기준으로

    저는 235-240 칼발 입니다. 발등에 살 별루 없구요.. 발가락도 길고 ㅋㅋ

    여튼 예전에는 정235사이즈 신발신으면 편하고 좋았는데

    나이가 점점 들면서 240신어야 훨씬 발이 편하고 좋아서

    요즘은 신발 살때 235 보다는 240을 선호하며 구매해요.


    핏플랍 아이쿠션 사이즈 검색해보면

    후기에 정사이즈 또는 한 사이즈 업 이라고 많이 추천하셨어요.

    그래서 40 사이즈랑 50 사이즈 (옵션선택에 40은 235-240/ 50은 245표기)

    둘중 엄청 고민했는데.. 정사이즈 추천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40으로 선택했습니다.

    235-240 기준으로 그냥 맘잡고 선택했어요.



    사이즈 40제품으로 잘 도착했구요

    그냥 깔끔한 블랙이고

    발바닥에 핏플랍 스티커 잘 붙어있고

    미끄러울까 걱정은 되지만?  

    만원짜리 보세 플립플랍보다는 좋을거라..생각...합니다. 하하

    정가는 29000원이네요. 저는 할인쿠폰써서 훨씬 저렴히 구매 했기에 

    고민한 시간에 비해 엄청 잘 샀다는 생각이..ㅋㅋ


    그냥 깔끔한 검정색 원했는데

    딱 맘에 드네요. 그리고 약간의 굴곡이 있는 발바닥 모양도 굉장히 맘에듭니다.

    (평발이라...ㅠㅠ저런 발바닥 모양 완전 좋아함)


    그리고 생각지 못하게 맘에든게

    굽이 좀 있어요.

    한 2-3cm 보면 될거같은데

    생각보다 이게 신으면 엄청 편하네요?!

    굽이 아예 없는 쪼리가 사실 편하지는 않고 오래걸음 발아픈데

    그럴 걱정이 없겠습니다! 오호 좋아!


    손으로 두께감 보려고 잡았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두툼하게 느껴져서 아주 좋았어요.

    그렇다고 신었을때 굽 있는 쪼리느낌이 전혀 아니라서 더 괜찮네요.



    막상 신어보니 한사이즈 업! 해도 진짜 좋았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아주 딱!!!맞아요. 조금의 여유도 없이 235 인가 봅니다.

    다음사이즈 선택 했다면 아마 뒷쪽으로 살짝?! 여유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하지만 교환은 번거러우니....pass....


    앞부분도 딱맞고

    뒷부분도 딱맞고

    그냥 여유없이 딱 맞아요.!!

    정 240분들은 50사이즈로 가셔도 여유있게 편할 것 같아요.


    딱맞게 신어도 저는 크게 불편하지 않아서 그냥 40사이즈로 신으려 합니다.

    굽이 좀 있다보니 발뒤꿈치가 딱 맞아도 바닥에 닿거나 할 거 같지 않아서..ㅋㅋ

    바닥에 뒤꿈치 닿으면 새까매 질테니까요....하하 

    약간의 굽높이가 있어서 그냥 신어도 무난할 것 같아요.


    자세히보면  매끈하지 않고 뭐 무늬가 좀 있긴하지만

    그냥 검정색이기 때문에 멀리서 보면 화려하지 않은 그냥 플립플랍(쪼리) 입니다.


    핏플랍 아이쿠션으로 올 여름 편한신발 하나 선택 잘 한것 같아요~!

    핏플랍 아이쿠션 사이즈는 정사이즈&한사이즈 업 추천합니다 :)



    ▼오늘 길을 걷다가 하늘과 나무가 정말 예뻐서 한 컷 찍어 보았어요.

    매일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