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벅스 도시잔 구입후기를 남겨보아요~


    직접 사용하려고 구매한 것은 아니구요

    스타벅스 도시잔을 모으는 친구가 있어서.. 선물하고 싶어서 구입했답니다.

    친구가 평소에 우리 아들들 호호들에게 너무 잘해주고

    이뻐해 줘서 ㅋㅋ 뭘 해줘도 아깝지가 않은 그런친구라..


    그 친구가 여행다녀오면서 스타벅스 들리면 

    그 나라 도시의 도시머그를 기념으로 사오더니

    우리나라 수도인 "서울" 도시머그를 갖고 싶어 하더라구요...ㅋㅋ하하


    제가 얼마전에 들린 위례스타벅스 매장에 서울 도시 머그가 딱 진열 되어 있길래

    망설임 없이 친구의 선물용으로 스타벅스 도시머그를 바로 구입했지요 :)



    스타벅스 도시컵에는

    텀블러와 머그, 데미머그가 있더라구요.

    텀블러가 아닌 머그로 도시잔을 모으는 것 같아서

    머그로 구입했습니다.

    (텀블러는 자주 구매해 봤는데 도시 머그 처음 구입해 보네요 ㅋㅋ)


    선물용으로 포장부탁드리면

    박스에 안전하고 예쁘게 포장 해 주신답니다.



    크크

    "집에와서 사진찍으려고 오픈해 봤다 친구야 ㅋㅋㅋ"


    제가 구입한건

    리얼 서울머그 1개와 서울 데미머그 2개 총3개 구입했습니다.


    어차피 친구도 수집용 일것 같아서 다른 디자인으로 3가지로 선물하려고

    제 맘대로 이렇게 조합했네요. :)



    리얼 서울머그는

    용량 414ml로 서울 남산 N타워의 모습이 그려져 있어요.

    일반적인 우리가 마시는 머그컵 사이즈 입니다.

    참으로 정직하게 서울 이라고 쓰여 있네요!


    그리고 위례 스타벅스 매장에 진열되어 있던

    데미 머그 2잔을 더 구매했는데

    일반적인 에스프레소 잔 사이즈라고 생각하면 되어요~

    데미머그 용량은 89ml 입니다.


    머그랑 같이 두면 너무 귀여워서 안 살 수가 없네요~

    작고 귀여워서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ㅋㅋ(하나 더 살걸 그랬나...ㅋㅋ)


    제가 사는 지역에서는 스타벅스 도시 머그를 본 적이 없어서... 

    요렇게 ▲예쁘게 3가지 머그 한번에 포장해서

    가지고 왔어요.

    스타벅스 기념품의 하나라고 볼 수 있는

    도시잔을 선물하게 되다니 ㅋㅋ하하하

    (외국인친구아님 ㅋㅋㅋ)

    텀블러말고 도시잔 선물하는 재미도 있네요 ㅋㅋ

    여튼 친구가 좋아 했으면 좋겠네요 ㅋㅋ뿌듯!


    스타벅스 그렇게 다니면서 도시머그는 살 생각을 잘 못해봤는데

    이렇게 보니 저도 기념으로 모으고 싶다는 생각이 좀 드네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