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메뉴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드디어 민초 덕후가 맛보고 싶던 스타벅스 신메뉴 민트초콜릿칩 블렌디드가 나왔습니다. 민트초코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담을때도 제가 빼먹지 않고 담는 메뉴랍니다. 시원한 맛 때문에 호불호가 명확한 민초!

     

    민초파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민트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최근 진짜 많이 계신 것 같아요.

     

    스타벅스민트초코

     

    입안가득 상쾌한 맛을 퍼뜨리는 민트 초콜릿과 부드러운 돌체 소스가 어우러진 초콜릿 블렌디드! 칼로리는 톨사이즈 기준으로 455kcal 입니다. 알레르기 유발요인은 대두/우유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기본 커스텀에서는 카페인이 0mg 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름음료가 될 것 같아요. 처음이라 저도 기본 그대로 마셨으나 추후에는 아마도 커피 샷 추가를 해서 커스텀 변경을 하여 먹게 될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스타벅스 신메뉴의 경우 투명컵에 받아서 모양을 확인하고 싶은데 이번에 급하게 주문하여 마셔보는 바람에 습관처럼 텀블러에 받아서 초코와 민트 블렌디드의 층이 스타벅스 제공사진처럼 확인이 불가능하네요.

     

     

    하필이면 또 컬러체인지 리유저블 컵을 사용했더니 더욱더 색감 확인이 불가능 하네요. 하하. 요 리유저블 컵이 차가운 음료가 들어가게되면 컵의 색상이 변하는 고런 마법같은 컵이라. 양도많고 색감도 이쁘고 다좋은데 정작 음료의 색감을 표현하기는 어려움이 조금 있는 컵이에요.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
    컬러체인지 리유저블 컵

    하지만 일단 민트덕후인 저는 맛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눈에도 확보이는 초콜릿 칩이 가득하구요, 색감은 베스킨라빈스 민트초코는 약간 녹색쪽에 더 가깝다면 스타번스 민트 초코는 푸른 하늘색에 더 가까운것 같아요.

     

    블렌디드 음료라서 그런지 슬러시 느낌으로 아이스크림 먹듯 맛볼 수도 있어요.

     

    스벅사진에 보면 하단쪽에 초코가 가득해 보이는데 빨대를 이용해서 저어줬는데 엄청난 초코색으로 변하지는 않는것 같아요. 그냥 푸른색이고, 일단 강한 민트초코맛입니다. 민초파 여러분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좋을 것 같아요.

     

     

    이번 민트초콜릿칩블렌디드가 시즌음료일지 계속 나올지 잘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꾸준히 쭉~ 판매되는 메뉴이길 바래봅니다. 입속에 시원한 느낌이 여름에 정말 무얼 마실것인지 고를필요없이 픽 할 수 있는 메뉴에요!.

     

    돌체소스까지 들어가니 샷한번 추가해서 또 마셔보아야 겠습니다. 달달하고 시원하고 맛있는데 커피샷 추가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민초파 분들게 개인적으로 추천드릴수 있을 메뉴가 출시된것 같아 좋아요~ 당분간 잘 사마실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