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갤럭시 S9 액정수리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정확히 S9 플러스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어요.

    구매한지 1년도 지나지 않아서 액정에 잔상현상이 나타나게 되서

    서비스 보증기간인 1년 이내 액정수리를 받아서

    그때는 제 부담금 없이 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깨끗한 상태로 갤럭시 S9 플러스 휴대폰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실수로... 손에서 놓쳤는데 그만 액정에 금이 아주 살짝 가버렸지 뭐에요ㅠㅠ


    처음엔 액정보호필름에 기스가 난건 줄 알고

    필름을 떼어 보았더니 

    띠로링~

    액정에 아주 미세하게 금이 가버렸더라구요...


    (사진을 폰으로 찍다보니 제 폰을 직접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 아쉽)


    한가닥의 희망이 저는 휴대폰파손 보험을 부가서비스로 개통시부터 

    매달 꼬박꼬박 내고 있었다는 겁니다... 하하하


    제 실수로 인한 액정파손은 무료로 수리도 안될 뿐더러

    무상 보증기간도 지났고 뭐 아무 방법 없습니다.


    제조사 서비스센터가서 수리비용을 지불하고 수리를 받는 수 밖에요..


    그렇게 토요일 주말이 되어서야 갤럭시 S9을 수리할 수 있는

    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합니다.


    토욜일이라 그런지 대기하는 사람들이 좀 많이 있다고 느껴졌어요.

    번호표를 뽑고 대기인수를 보니 제앞에 3명이 있어서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자판기 커피를 뽑아 마시며 

    제 이름이 불리기를 기다립니다.

    (예전에는 원두커피도 있던거 같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자판기커피만 보이네...)

    접수시간이 정각 낮 12시 이네요.


    접수했던 제 이름이 불리고

    파손된 액정수리 하러 왔다고 잘 설명한 뒤

    휴대폰을 수리 엔지니어님께 맡기고 

    약 40~50분 정도의 대기시간이 걸린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마냥 기다리기 지루하기도 하고 배도 무지 고파서...

    점심을 먹고 돌아왔습니다.

    (점심시간을 딱 맞췄네요 ㅋㅋㅋ의도치 않았지만ㅋㅋㅋ)

    밖에 나가 밥을 먹고 올라오니 금방 휴대폰 액정수리가 끝나 있더라구요.


    새것 같은 제 휴대폰을 받아들고 가장 중요한 액정수리비를 계산 합니다.

    기존 파손액정 반납 조건이구요

    갤럭시 S9 플러스 액정수리비 208,000원 나왔습니다.

    수리비 결제는 카드도 가능합니다.


    옛날에 사용하던 갤럭시 S7엣지 수리비도 19만9천원으로 기억하는데

    갤럭시 S9 수리비랑 큰 차이가 없네요.!!

    (갤럭시 S시리즈 사용하면서 액정을 안깨먹는 날이 없는듯...ㅠ)




    여기서 중요한게!

     저는 휴대폰 파손보험을 들어 놓은 상태라서 필요서류를 함께 받았습니다.

    수리비 명세서 + 수리비 영수증

    요 두가지 서류가 꼭 필요합니다.


    보험가입해서 청구하면 액정 수리비용이 100% 나오지는 않지만

    (가입 내용에 따라 본인부담금이 몇 % 있답니다.)

    저는 한 25~30% 본인 부담금이 있는 보험이더 라구요.



    그렇게 두가지 서류도 잘 챙겨왔고

    집에 돌아와서 파손보험 접수를 신청했습니다.

    전화로 신청하려 했더니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하여

    인터넷 검색해서 온라인 신청으로 간단하게 끝낼 수 있었네요.


    저는 다행(?) 인지.. 파손보험을 휴대폰 개통할때 꼭 드는 편이라

    그나마 부담이 덜 하긴 했는데

    갤럭시 S9 액정수리비가 부담이 될 수 있는만큼..

    꼭!!

    주위 하셔서 휴대폰 사용하시길 바래요.


    요즘은 휴대폰으로 사진도찍고 전화도 문자도 인터넷도

    모두 가능하니 손에서 휴대폰 놓을 시간이 없는 듯 해요..

    더 주위해서 사용해야 겠습니다.

    튼튼한 케이스도 필수!!


    5월25일 토요일

    삼성 서비스 센터(갤럭시 S9 플러스 휴대폰 제조사 AS센터)를 다녀와

    솔직하게 갤럭시 S9 액정수리 받고나서 

    수리 영수증 첨부한 갤럭시 S9 플러스 액정수리비 정보 남깁니다:)

    (5월 25일 208000원)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