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몽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지만

    저는 달콤 쌉싸름한 맛에 상큼함과 개운한 청량감을 느끼는 자몽을 엄청 좋아하는 편입니다.

    사실 자몽은 덴마크다이어트라는 말을 들어 봤을 때 그때부터

    억지로 라도 좋아하려고 했던 과일 이였던거 같네요 ㅋㅋ


    자몽을 좋아하다보니 자몽 음료가 나오면 꼭 먹어보는데요

    이번에 스타벅스 자몽 셔벗 블렌디드가 새로 나와서

    주문해 먹어보았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자몽 셔벗 블렌디드의 모습니다.

    자몽의 주황빛과 얼음이 갈린 모습이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개운해 보입니다.

    침샘 자극!

    <<달콤 쌉싸름한 자몽과 상큼한 레모네이드가 얼음과 만나 셔벗처럼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



    스타벅스에서 판매되는

    자몽셔벗블렌디드는 톨(Tall)/355ml 사이즈만 있구요

    1회 제공량 225kcal 입니다.

    샷 추가 하지 않는 한, 기본 자몽셔벗블렌디드 카페인은 0mg 입니다.



    이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자몽 셔벗 블렌디드를 친구와 같이 두잔이나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는 동시에 이게 웬일....ㅠㅠ

    위에 올라가는 슬라이스 자몽이 전부 소진되어 없다는 것이에요ㅠㅠ

    슬라이스자몽만 데코되지 않고 주문은 가능하다기에..!!


    이 날은 자몽셔벗블렌디드를 먹기로 결정하고 스타벅스에 들어가서...

    그냥 주세요^^. 하고 주문완료했습니다.


    ㅋㅋㅋ

    사진을 보니 휑~ 함이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가....없었네요.


    스타벅스 홈페이지 사진처럼 누가봐도 자몽음료구나 하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슬라이스 자몽이 다른분들보면 진짜 자몽단면 딱 자른거라길래

    자몽좋아하는 저는 기대했는데 아쉬웠어요.

    그만큼 인기가 좋은 음료겠지요??



    먹을 때의 느낌은 슬러시 먹는 것 같았어요.

    블렌디드 음료가 거의 그렇지만 커피가 아닌 과일 음료이기에

    그렇게 느껴졌구요.

    시원하고 상큼한 맛은 인정합니다.!!


    고 카페인이 땡기지않고 더운 날 상큼한 음료가 생각 난다면 

    주문해서 먹어 볼 만한 자몽셔벗블렌디드!


    저는 기본 그란데 용량의 음료를 마시는편이라

    톨 사이즈의 양이 적게 느껴서 엄청 빨리 마신 것 같아요.

    게다가 슬라이스 자몽이 빠져있는 상태라 그냥 빨대 꽂고 쭉 마시니까

    어느새 다 마셨네요.


    (스타벅스 자몽 셔벗 블렌디드 음료를 제대로 맛보려면 이른시간 슬라이스 자몽이 소진되기 전에 꼭 주문해서 맛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슬라이스 자몽없이도 같은 가격에 음료는 주문 가능하거든요ㅠㅠ그럼 저 처럼 사진에서와 같은 저런 비쥬얼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엄청난 청량감을 느끼지는 못하고 생각보다 아쉬운 비쥬얼에

    조금은 아쉽기도 했던 스타벅스 자몽셔벗블렌디드!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자몽음료를 색다르게 먹어 본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자몽셔벗블렌디드 다음에는 자몽 있는 걸로 먹어보고 싶어요.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