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요즘은 누군가에게 마음을 표현하거나 당첨선물이 되었거나, 아니면 쇼핑이나 지출을 할때 해피머니 상품권을 많이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은 우리가 사용하는 화폐와 비슷한 기능을 하는 상품권으로 종이로된 실물 상품권과 온라인오프라인 사용가능한 바코드 형태의 상품권으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선물이나 현금등을 선물할때 사용처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정말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머니상품권은 온라인에서도 결제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야외활동보다는 비대면 언택트 시대로 집에서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하는 경우도 많아졌는데요, 해피머니상품권은 온라인에서도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11번가 쇼핑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신세계면세점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며 인터파크쇼핑, GS샵, 롯데홈쇼핑, CJ몰과 같은 대형 쇼핑업체에서도 해피머니 결제가 가능합니다. 

     

     

    외에도 문화와 도서를 즐길 수 있는 예스24, 교보문고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면, 쓱페이,CGV,멜론 결제도 가능합니다. 알라딘,넷마블,롯데시네마등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보고 듣는 곳에서 대부분 사용이 가능하니 정말 편리 할 것 같습니다. 230

     

    해피머니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해피머니상품권은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가서 직접 결제 수단으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외식이나 공연부분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맛있는 프렌차이즈점이 많이 보이네요. 뚜레쥬르에서 베이커리 구매할때도 가능하고, 이디야커피에서 음료를 구매할때 사용해도 좋겠습니다. 

     

     

    도서구입이나 영화를 볼 때도 사용할 수 있으면 슈마커쇼핑도 가능하구요, 매드포갈릭, 피자나라치킨공주 등 외식할때 제일 많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해피머니오프라인사용처

    패피머니 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는 위에 소개 해드린 곳 외에도 총558개의 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외식,도서,문화,쇼핑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오프라인 역시 해피머니 상품권이 있다면 결제수단으로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겠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방법

    이렇게 온라인/오프라인 다양한 곳에서 결제수단으로 이용 가능한 해피머니 상품권이 있다면 화폐가치와 동일하니 꼭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온라인사용방법

    종이 상품권의 경우 상품권 앞면의 금액부분 스크래치를 긁은 후에 상품권에 적힌 핀번호 및 발행이릉 확인 후 해피캐시로 충전해주면 됩니다. 그 후 온라인 사용처에서 결제전 해피캐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를 할 수 잇습니다.

     

    오프라인사용방법

    오프라인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해피머니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업체/매장을 방문했다면 결제할때 현금이나 카드를 내는 대신 해피머니 상품권을 현금처럼 사용해 주면 됩니다. 상품권이 훼손되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스크래치 부분이 손상되어 있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스크래치를 긁으셨다면 해피캐시로 적립후 온라인에서 결제를 해야만 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스크래치 부분이 손상된 해피머니 상품권은 사용이 안되니 참고해 주세요.

     

    모바일사용방법

    위에서 말씀드린 온라인과 오프라인 외에 스마트폰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즘인만큼, 모바일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모바일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는 각종 다양한 외식앱이나 티머니,멜로,페이코,알라딘,벅스뮤직,네이트게임등의 27개의 업체에서 모바일 사용도 가능합니다.

     

    정말 다양한 곳에서 사용가능한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는 해피머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더 정확하게 다양한 곳을 알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