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 먹고싶었는데 밖으로는 나가기 힘들고해서

    집에서 배달해서 먹으려고 KFC메뉴들을 쭉 훑어 보았다.

    배달료도 없고, 프로모션 (행사메뉴)가 있어서 살펴보니

    KFC뉴스타팩

    KFC든든팩

    KFC패밀리팩

    요렇게 세가지 메뉴가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다.

    2인분의 양으로 먹을 것 이기에 패밀리팩을 제외시키고

    뉴스타팩과 든든팩을 두고 고민했다.


    KFC뉴스타팩의 구성은

    이탈리안타워버거+징거버거+갓쏘이블랙라벨치킨2+닭껍질튀김+코울슬로+콜라L2 =19900

    KFC든든팩의 구성은

    갓양념치킨1 + 오리지널치킨1 + 핫치즈징거버거 + 타워버거 + 텐더2 + 후렌치후라이(L) + 콜라(L)2=18900

    모두 딜리버리 행사 세트제품으로

    오롯 닭껍질튀김이 포함되어 있는 뉴스타팩으로 결정~~!!ㅋㅋ

    (굉장히 고민했음ㅋㅋㅋㅋ)

    빠르게 집으로 도착한 KFC뉴스타팩 세트이다.

    막상 푸짐하면서도 양이 적은듯한 느낌적인 느낌은...

    그냥 느낌이었을 뿐...ㅋㅋ

    일단,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사이즈가 엄청 크기 때문에 배가 부르다..

    뭔가 치킨무를 대신하는 듯한 KFC 코울슬로

    아삭아삭한 식감이 내취향저격 ㅋㅋㅋ

    닭껍질 튀김에 뿌려 먹는 듯한 살사소스.

    갓쏘이블랙라벨 치킨 2조각은 그냥... 간장치킨 비쥬얼 ㅋㅋㅋ

    *살이 엄청 부드러움 ㅋㅋ

    닭껍질튀김은 완전 바삭바삭하다. 과자씹는 듯한 느낌 ㅋㅋ

    살사소스를 그냥 뿌려버림 ㅋㅋ 이렇게 먹는게 맞나?

    여튼찍어먹지않고 뿌려 먹었는데 강하게 매운맛아니고 강정느낌..?!소스였다.

    딜리버리 가끔 먹는데 음료포장이 바뀌었다. 뚜껑을 여니 비닐압착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어서

    음료가 한방울도 흘리지 않고 잘 도착했다.


    KFC 뉴스타팩 딜리버리 메뉴라서 엄청난(?)할인율에 주문해 보았는데

    처음엔 양이 왜이렇게 적나 싶었다가 햄버거 하나 먹고나니 

    결국 치킨한조각 남길 수 밖에 없었던 후기 ㅋㅋ

    배불러서 두명이서 다 못먹었당~~

    가끔 먹는 패스트푸드 꿀맛~~!!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