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 근처에 노브랜드 매장이 생기고 나서는 가볍게 장볼 때는 종종 노브랜드를 들린답니다.


    노브랜드 필수 쇼핑목록 뭐 이런것도 돌아다닐 정도로 노브랜드 제품의 인기가 높은 것 같아요.

    (가성비 괜찮은 제품&식품 들이 좀 많은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것들이 많은 것 같아서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올리고 싶은건 많았는데 블로그를 이제서야 열심히 해보려 하고있어서..

    어제 저녁으로 맛있게 해먹은 노브랜드 직화백곱창 리뷰를 남겨봅니다.

    (실은 노브랜드 냉동 차돌박이도 같이 만들어 먹었으나 가족들에게 곱창의 직화백곱창의 인기가 좀 높았네요 ㅋㅋ)


     노브랜드 냉장식품 코너에 있어요. 요건 냉동은 아니고 냉장식품이에요.

    (냉장고 생고기 파는 쪽에 있었습니다.)



    5천원대에 맛보는 직화백곱창의 맛은 과연 어떨까요?


    요런 간편조리 음식 구매하실때는 먹어본 다른 사람들의 평이 궁금하실 듯 하여

    이렇게 후기 남겨 보네요.


    예전에 매운맛 곱창도 먹어봤던거 같은데

    이번엔 직화백곱창은 무슨 맛 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안먹어 본 것좀 사볼까 해서

    구매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해 드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요렇게 간편조리 음식을 구매하면

    뒷편에 나와있는 조리방법을 보고 시키는데로 하는 편입니다. ㅋㅋㅋ

    (일단 처음 해 먹어볼때는 설명서를 따르는 편이지요....하하하)



    *조리방법*

    -후라이팬조리 시-

    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두른 후 중불에서 약 3분간 조리합니다.

    (야채를 넣어도 좋다는데 저는 그냥 본연의 맛으로 기름외에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전자레인지(700W) 조리시 전용용기에 담아 3분간 조리합니다.


    저는 후라이팬과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2가지가 나와있을때는

    거의 후라이팬에 조리하는 편 입니다.

    (조금 귀찮더라도 더 맛있을 것 같다는 기분아닌 기분이 들어서..ㅋㅋ)


    팬을 살짝 달군뒤 기름을 적당량 뿌려준뒤 

    포장된 직화백곱창을 팬에 넣고 달달 볶아 주었습니다.

    생각보다 물기가 좀 많았어요.

    촉촉정도가 아니라 흥건~하게 ㅋㅋ채소넣었으면 물기 더 생겼을 것 같네요.


    (--해먹어보니 나중에는 백순대 느낌으로 백곱창요리를 해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채도도 넣고 당면까지 도전??ㅋㅋ--)


    흥건하게 있는 궁물이 좀 졸을때 까지 끓여주듯 볶아주듯

    뭐 그렇게 조리했습니다.

    그랬더니 물기는 좀 줄어들고 뽀얀빛깔의 백곱창이 남았네요.




    가장 중요한 맛은!


    불맛?이 나요 ㅋㅋㅋ 참숯의 불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아요.

    느끼할 거 같았는데 간도 완전 적당히 되어있어서

    뭐 따로 찍어먹을 필요도 없었어요. 

    아주싱겁지도 아주 짜고 자극적인 맛도 아닙니다.

    일단 초딩 아이둘이서 완전 맛있게 먹는걸 보니 애들 입맛에도 딱...ㅋㅋ

    (저희 애들이 워낙 편식이 없어서 일수도...ㅋㅋ)


    참숯에 구운 노브랜드 직화백곱창 인데

    불맛이 아주 강한것은 아니지만 순한 직화구이 맛을 손쉽게 맛볼 수 있어요.

    (가족들은 전에 먹었던 양념되어있던 매운 맛 보다는 직화백곱창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저희 애들이 잘 먹는 거 일수도 있지만 일단 매운맛은 없으니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어른들에게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안주치고는  고급 안주에 속하지 않을 까 싶네요.


    노브랜드 가성비짱!

    노브랜드 직화백곱창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불맛, 직화구이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손쉽게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요거요거 나중에 채소좀 넣고 당면넣고 이것저것 넣고 푸짐하게 조리하면

    뭔가 거창한 메인급 요리가 되지 않을 까 생각해 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