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 이프리퀀시 이벤트로 

    미션음료 3잔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받을 수 있는

    스타버긋 서머체어 or 서머레디백


    매년 하는 이프리퀀시 이벤트는 거의...성공?! 하는 편인데

    이번에 좀 많이 핫핫 한것 같은 서머레디백 그린을 드디어 받았다 꺄~~~

    윗돈주고 팔리기까지 한다는?! 요상한 소문에도 나는 매장에서 이프리퀀시 이벤트 스탬프 다 모으고

    다행이 아침부터 가서 바로 교환~~!!


    서머레디백 그린 갖고싶었는데

    재고확인할 방법도 없고 직접 발품팔아야 하고.. 

    품절되면 혹시나 언제들어올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혹시나 오전 8시도 되기전에

    스타벅스도착해서 물어보니 갖고싶던 서머레디백 그린이 딱!! 오늘 운이 좋군 ㅋㅋ

    생각보다 큰 박스에 예쁘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심쿵..ㅠ

    아아 인생뭐있나. 내가 좋아하는거 이렇게 즐기면서 만족하는거쥐 ㅋㅋ

    이렇게 한번 웃고 하루 신나게 시작하는 거쥐...하하하

    집에와서 개봉~~!!

    스타벅스 로고 딱 박힌 박스에 포장 되어있다.

    교환반품이 더 까다로울거 같은데.. 제발 불량없는 제품이길 기대하며.. 오픈!

    와우..어쩜

    여행용 캐리어 미니사이즈 같음...

    너므좋다. 갖고싶었는데 못갖었음 어쩔뻔 ㅋㅋㅋㅋ

    단단한 하드타입으로 더더 맘에든다.

    음료마시고 받는 사은품?!의 개념으로만 본다면 이건정말 신의한수...

    요 서머레디백 그린 때문에라도 음료를 마시고 싶게 만들긴 한다...ㅠㅠ

    때가 타면 바로바로 닦아주어도 될 듯 하고

    조심히 잘 사용하면 튼튼하게 오래오래 여행용캐리어처럼 내옆에 오래 있을 아이일듯 ㅋㅋ푸하하

    바닥에 밭침도 있고!! 마무리도 깔끔하당


    뒷면에는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는 밴드처리까지~~


    헉 로고가 또 박혀 있는줄 착각 ㅋㅋ

    비닐임...ㅋㅋSTARBUCKS 


    다행, 겉모습은 깨끗하니 딱히 불량은 전혀 아닌듯. 다행다행

    지퍼도 부드럽게 열리고 내부를 열어보니

    진짜 미니미 캐리어다...ㅋㅋ귀염귀염 어쩔..


    중간부분 공간분리 확실히 할 수 있고~!! 귀엽다증말 ㅋㅋ


    왜 이번 2020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에 

    온갖 기사들이 난리고, 서머레디백 재고확인 하려고 하는사람들이 많은지

    서머레디백 그린으로 교환 받고 나서야 알것 같음...ㅋㅋ

    진짜 돈주고 산것 아니고 음료마시고 받는 사은품으로 생각한다면 요건 정말 대박템이다.

    이런사은품이 오딨어~~ 진짜 스타벅스에서만 가능한 일인듯.

    아놔, 또갖고싶네?! ㅋㅋㅋㅋㅋ

    음료셔틀 하고 싶게 만드는 스타벅스 서머 이프리퀀리 서머레디백 그린 후기~~!!

    서머레디백 재고확인은 아마 그냥 발품팔면서 매장 도는 수 밖에 없지 않을까 싶당~~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