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짜장면을 먹고나니 달달한 후식이 강렬하게 생각나던 참에

    언니가 베스킨라빈스 가자! 하고 내 마음을 읽었다 ㅋㅋㅋ야호

    베스킨라빈스 아주 매일은 아니지만 나의 최애 음식이 아이스크림이라 종종 사먹는데

    거의 고정으로 정해진 아이스크림만 먹는 편이다.

    근데 이번에 새로나온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이 언니가 그렇게 맛있다며 맨 위에다 올리자고

    난 언제나 아이스크림 is 뭔들 

    콜콜!

    베스킨라빈스 포장

     

    하프갤론에 6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담고 포장해 왔다.

    5가지는 평소에 자주 먹던 아이스크림들로 가득 채우고 

    맨 마지막에 바나나킥 맛으로 주문해서 포장 해 왔다.

    언제나 설레는 베스킨라빈스 뚜껑오픈 시간 ㅋㅋㅋ

    진짜 밥안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살라고 하면 살 것 같은 나의 아이스크림사랑 ㅋㅋ

    뚜껑 열자마자 제일 마지막에 담은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이 눈에 확 들어온다

    노랑과 흰색이 섞여있다.

    광고한번 본적 없이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나는 잘 몰랐는데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맛에는 진짜 바나나킥 과자가 들어 있다는 사실...헐헐

    맛만 바나나킥 맛이 아니라 진짜 바나나킥 과자가 들어있다. (당연 부숴진 형태이지만)

    몇스푼 떠먹지 않고 바로 바나나킥 알갱이를 찾을 수 있었다.

    바나나킥 과자 잘려진 모습을 아이스크림 속에서 발견.

    바삭바삭한 아이스크림 맛이다. 달달하다. 엄청 달다 ㅋㅋ

    맛 없을 수 없다.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맛 아이스크림이 얼마나 인기가 있어서 오래오래 갈지는 모르겠으나

    입에서 사르르 녹는 아이스크림과 바나나킥 과자를 함께 맛볼 수 있어서 나름 괜찮았음!!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이 치아교정 중인 나에게 좀 딱딱하게 느껴져서 요즘은 안먹고 있는데

    바나나킥은 부드럽게 입에서 녹아내리는 맛이라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아주달콤한 맛! 기분좋아지는 맛!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