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kfc치킨을 할인받아서 먹은뒤 

    이번에는 버거킹 할인을 받기 위해서 시럽어플에 들어갔다.

    시럽어플을 다운받으면 멤버십 혜택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지갑이 생성되고

    여러가지 브랜드 할인쿠폰도 정말 쉽게 다운받을 수 있어서 패스트푸드 이용할때는

    혹시나 할인쿠폰이 있는지 꼭 확인을 먼저 한뒤 음식을 주문한다.

    이번에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를 먹었다. 그것도 29%의 할인된 가격으로!


    시럽 월렛 어플에 접속하면 상단위에 쿠폰이 있다. 그 바로아래 브랜드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브랜드 할인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나는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치키버거 세트를 먹고 싶었는데... 대박!발견!

    29%할인된 가격으로 허니칠리킹치킨버거세트 4100원->2900원으로 주문 할 수 있는 쿠폰 딱!!



    일단,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쿠폰받기를 완료 해 둔뒤

    다른 할인쿠폰이 뭐가 있는지 확인 해 봤더니 훨씬 더큰 할인률을 보여주는 쿠폰들도 많이 있었다.

    다른것들은 혼자먹기에는 양이 좀 많은것 같아서 패쓰! 나중에 이용해야지!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세트를 2900원에 키오스크로 주문한뒤 주문번호를 받고

    기다렸다. 역시나 요즘은 거의 포장주문. 

    몇명의 대기번호를 기다린뒤 주문한 버거세트를 받아서 집에왔다.

    기본 허니칠리킹 치킨버거 1개와 음료&프렌치프라이 

    딱 기본 햄버거 세트이다. 혼밥 하기 딱 좋은 양인듯.

    바삭하게 잘 튀겨진 감자튀김.

    버거킹 감자튀김은 양은 많은지 모르겠는데 감자튀김 자체가 좀 도톰하니 씹는맛이 맛있다. 

    그리고 소금솔솔뿌려져 있어서 케찹없이 그냥 먹었다.

    버거의 H표시.. 허니의 H 인가...ㅋㅋ

    키오스크 주문으로 간편하게 주문한 제로콜라 변경 ㅋㅋㅋ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드디어 오픈.

    정말 맨들맨들한 버거빵이 제일먼저 눈에 띈다.

    아주 두껍지 않은 두깨의 치킨패티와 칠리소스가 엄청 많이 뿌려져 있다.

    먹으면서 줄줄 새는 정도의 양으로 뿌려져 있었음...ㅋㅋ

    정말 감자튀김 케찹을 안먹어도 모든게 달달 짭짤 ㅋㅋㅋ

    이 모든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세트는 2900원에 먹었다는 사실이 놀라움.

    양상추등의 야채양이 보다싶이 정말 적어서 아쉬웠고

    그에 반에 칠리소스는 엄청 양이 많았다;; 

    시럽어플을 통해 버거킹 할인을 받아서 

    그나마 만족했던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세트 주문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