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시간에 출출하니 배가 고플때 매일이라도 생각 나는 치킨!!

    급 치킨이 먹고싶어서 어디서 먹을까 어떤치킨을 먹을까 하다가

    집근처에 있는 KFC치킨을 먹기로 결정했다.

    9시 이후에 KFC치킨은 1+1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두마리 씩이나 먹고 싶은 마음은 없고

    그렇다고 조각치킨으로 사서 먹기는 조금 부족 할 것도 같고해서

    KFC치킨할인 쿠폰검색 시작한다. 어디서? 바로 시럽어플에서!!


    패스트 푸드 이용할 때마다 나는 항상 syrup 앱에서 할인쿠폰이 있는지 검색한다.

    보통 버거킹이나 롯데리아를 이용하는 편이고

    이번엔 KFC치킨을 먹기위해 오랜만에 KFC치킨할인 쿠폰을 검색한다.



    시럽syrup 앱에 들어가면 맨위 상단부분에 

    내지갑, 멤버십, 쿠폰 3개의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는데

    그 중 쿠폰을 클릭!

    바로 밑에 브랜드 카테고리 클릭하면

    아주아주 쉽게 KFC할인쿠폰을 찾을 수가 있다.





    나는 치킨 한마리면 되기 때문에 9시 이후인 치킨1+1 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냥 KFC치킨 한마리팩 41%할인 쿠폰을 사용하려고 한다.

    정상가 22100원->13000원 이 되는 순간! 옆에 쿠폰다운받기 클릭하면 

    KFC치킨 한마리팩을 13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KFC치킨할인 받기 휴대폰만 있으면 정말 간단하다.


    할인 쿠폰 바코드가 생성되면 키오스크 주문도 가능하다.

    키오스크에서 쿠폰 버튼 누르고 시럽앱에서 받은 KFC할인쿠폰을 인식해주면 메뉴가 바로 나타나서

    쉽게 주문하고 결제까지 마칠 수 있음!


    대기번호가 참 많넹;; 앉아서 기다리는중...ㅋㅋ


    그렇게 할인받아 구매한 KFC치킨을 집에 들고와서 식기전에 바로 먹어주는 센스


    KFC치킨 한마리 팩에는 코울슬로와 스위트 칠리소스가 같이 들어 있다.

    바삭하고 맛있는 KFC치킨 할인 받아 먹으니 더 꿀맛!!

    예전에 두마리 배달시켜서 먹었을 때는 맛이 좀 퍽퍽하고 완전 별루여서 한동안 KFC치킨을 안먹었던거 같은데 만드는 매장지점마다 맛이 다른건지는 좀 모르겠지만 

    내가 바로 포장해와서 집에서 바로 먹으니 바삭하고 속은 진짜 부드럽고 엄청 맛있었다.

    조만간 또 사먹고 싶을 예정!! ㅋㅋㅋ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