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발달이라고 하면.. 나는 어느 세대 사람인가...하하하

    하여간 인터넷 사용하면서 닉네임 만드는 것도 참 고민거리 인 것 같다.

    닉네임으로 나를 표현하는 것도 좋고 듣기좋고 외우기 쉬운 닉네임 만드는 것도 참 어려운데

    그냥 무의미하지만 닉네임을 만들어주는 곳이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포스팅 해본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http://twowordnick.datecalculate.com/

    위 사이트를 들어가면 닉네임을 정말 랜덤으로 만들어 준다. 이런 신세계가..

    사실 인터넷 카페하나를 들어가든, 게임을 하면서 닉네임을 만들든

    내가 하고싶은 닉네임이 있어도 중복닉네임은 사용을 할 수 가 없어서 숫자붙히고 등등

    하는데, 랜덤으로 흔하지않은 닉네임을 누군가 추천해 준다면 정말 큰 수고를 덜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든다.

    이런거 계발해 주시는 분들은 정말 천재이신가 보다.ㅋㅋ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닉네임 생성이라는 빨간 버튼이 있는데 그곳만 클릭하면 무한으로 닉네임을 만들어서 보여준다.


    어디 나도 두글자닉네임생성기를 클릭해 보았다.

    과연 어떤 닉네임이 나올까?


    결과를 보고 웃을 수 밖엔 없었지만 진짜 어느 누구도 사용할 것 같지 않은 닉네임(?)들이 

    순위별로 나와 주었다.


    여러번 닉네임생성 버튼을 눌러보았는데

    겹치지 않는 정말 무의미한 닉네임들이 나왔는데

    은근 부르기쉽고 외우기 쉽고 쓰기 쉬운 조합의 닉네임도 나와서

    이런건 내맘속에 저장해 놓고 내 마음대로 의미를 좀 부여 해 주어도 좋을 것 같다.


    샤텨...ㅋㅋ

    요런 닉네임으로 카페에 가입한다면 중복되는 이름이 정말 없지 않을까?

    여러번 클릭에 내맘에 쏙드는 사용하기 쉬운 닉네임이 언젠간 걸릴지도..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를 찾다가

    세글자, 네글자도 있길래 혹시나 하고 클릭해 보았더니

    외우기 어렵다.

    외계어 같아서 ㅋㅋㅋㅋㅋ



    다시 두글자 닉네임 생성에 돌입!!

    정말 쉬운 "머오"라는 추천닉네임이 떳다.

    받침없고 적기쉬운 닉네임을 발견~?!

    이제 슬슬 내맘에 콕 박히는 의미부여까지 해볼까?! 

    그럼 정말 중복되지 않은 나만의 닉네임 하나 만들 수 있을 듯 싶다.

    우연히 알게된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추천합니당!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