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시국에 아이들을 데리고 밖에 나가서 음식을 먹기가 힘들어져서

    진짜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가서 햄버거랑 아이들 간식을 포장 해 왔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3개와 후렌치후라이 제로콜라를 포장해와서

    짜잔 하고 멋진 엄마 이모 노릇 ㅋㅋㅋ

    혼자 총대메고 마스크쓰고 직접 가서 주문하고 포장해옴.

    근데 키오스크 주문을 넣는데

    맥도날드 라즈베리 크림치즈파이가 새로 나온게 딱 보이는 것이다.

    워낙에 애플파이, 콘파이 등 맥도날드 파이종류 나오면 천원의 행복으로 맛있게 사 먹어 봐서

    이번에 새로나온 라즈베리 크림치즈파이 이름부터 땡기는 메뉴를 함께 주문했다.

    아이들이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정신없이 먹는 동안 나는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를 맛본다.

    맥도날드 파이종류는 겉은 바삭하고 그 안에 내용(?)은 달달한 맛이 강한데

    라즈베리와 크림치즈가 어떻게 조화를 이루고 있을지 기대기대

    천원으로 달달하고 맛있는 간식을 먹는 것 같아서 참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이다.

    바삭한 초코 페스츄리 속에 라즈베리와 크림치즈가 들어있다.

    종이포장을 반으로 나눠 벗기고 파이를 잘라보았다.

    ㅋㅋㅋ크림치즈와 라즈베리가 딱 반으로 정확히 구분되어 담겨있다.

    상큼한 라즈베리와 부드러운 크림치즈, 바삭한 초코 페스츄리의 실패없는 조합!

    이 멘트가 딱 어울리는 실패없는 메뉴 선택이었다.

    바삭한 초코페스츄리도 맛있고 달달하고 상큼하고 부드러움까지 

    여러가지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맥도날드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판매기간이 정해져 있는 메뉴였다.

    이번달 말일까지만 판매되는 것 같으다. 

    나중에 한번 더 주문해서 먹어봐야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