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들렸다가 스타벅스에 왔다.
    스벅 신메뉴 해피치즈화이트모카 먹어야딩!!
    신메뉴가 총3가지 나왔는데 오늘은 달달한게 좀 필요한 날이라.. 화이트모카는 뭐 사랑이니까..?

    자리잡고 사이렌 오더..
    뜨거운 해피치즈화이트모카
    샷1번추가 우유는 두유로변경
    일단 해피크림치즈 휘핑이 궁금해 많이~~로 설정 후 주문.

    주문영수증
    즈문후 21번째 메뉴....하하하하

    주문완료 하니 21번째 무엇 ㅋㅋㅋㅋ하하하
    점심시간엔 역시 붐비는 스타벅스.

    생각보다 음료가 일찍 나왔다.

    텀블러에 받아서 음료전체 색은 보이지 않으나
    해피치즈화이트모카의 특별한점은 사실 크림과 치즈모양 초콜릿 인듯!!

    화이트모카는 워낙 대중적인 맛이니까 별 다를게 없는데
    휘핑이 치즈크림이다.

    딱 보아도 일반적인 화이트모카위의 휘핑과는 다른모습.

    질감은 일반 휘핑크림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은데
    맛이 정말 다르다.
    그냥 달기만한 휘핑크림과는 다르게 달고짭짜름한?
    단짠느낌이 정말 난다.
    뜨거운 음료라 빨대 안챙겼다가 크림만 좀 맛보려고 후다닥 빨대 챙겨와서 크림만 몇번을 떠 먹어 보았다.

    언니는 생각보다 별루라고 했었는데 나는 진짜 싫어하는 입맛이 없어서인지 이것도 왜일케 맛있는지...ㅋㅋ

    뜨거운걸로 주문해서 크림녹길래 치즈크림휘핑다 휘젓고 섞인모습


    크림좀 먼저 떠먹다가 막 휘저었더니 크림 다 녹아버리고 치즈모양 초콜릿 또한 다 녹아 사라짐 ㅋㅋㅋ

    역시 스텐텀블러는 보온력짱임..

    이렇게 섞어놓고 후루루룩 마시다보니 그냥 일반 화이트모카 먹는 것 같았다.

    스타벅스 해피치즈화이트모카는

    달달한거랑 치즈 좋아하는 분들만 꼭 맛보길 추천!!!
    그럼 후회없을듯!!

    스타벅스 신메뉴 맛보기 내입에 다 딱일듯:)

    스타벅스해피치즈화이트모카 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