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여러가지의 케이크를 맛보며 마무리를 하는 것 같다.

    그 중 인기 많은 스타벅스 홀케이크까지 맛보다니...와우!!

    엄마생신과 연말,크리스마스까지.. 가족끼리 케이크 파티를 열었다.


    이번에 출시된 여러가지 스타벅스 홀케이크중 언니가 사온 초콜릿딸기체커스 케이크.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스타벅스 홀케이크.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시트 사이에 딸기크림과 녹차 크림이 교차로 담겨있다.

    그래서 단면을 잘라보면 체커모양으로 크림이 장식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다.

    치즈크림 느낌이라서 크림이 많아 보임에도 불구하고

    크림을 싹싹 깨끗하게 다 먹었다능...!!


    딸기크림과 녹차크림의 조화가 어떨까 했는데

    (흔히 녹차와 초코의 조화는 자주 본듯..)

    사실 딸기와 녹차의 맛이 크게 느껴지진 않은 것 같다.

    달콤한 초코시트와 크림치즈를 그냥 같이 먹는 맛 이었다.

    단면이 예쁜 스타벅스 초콜릿 딸기 체커스 케이크.

    (이름이 참 긴듯...ㅋㅋ)

    스타벅스 홀케이크는 좀 비싸다는 감이 있지만.. 조각케이크 하나씩 사먹는 거 생각하면....하하

    그냥 이렇게 특별한 날에는 분위기도 낼겸 맛있게 먹으면 되니까...!!

    덕분에 고급케이크와 엄마생신&연말파티&크리스마스 파티 한번에 잘 했다.

    일년에 한두번? 큰맘먹고 맛보는 스타벅스 홀케이크 한판!! ㅋㅋ

    급하게 올리느라 사진보정 하나없이 스타벅스홀케이크 후기를 남겨본다.


    무슨날이든 케이크 하나만 있으면 행복한 파티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서 케이크가 가진 힘이 정말 크다는 것을 느낀다. 

    요즘 홈베이킹을 취미로 해보면서 내손으로도 멋진 케이크 한번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ㅋㅋ 나중에 체커스케이크 느낌으로 만들어 봐도 예쁠 것 같다. 



    초콜릿딸기체커스케이크. 스타벅스 홀케이크로 가족모임 완성~~!!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