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이프리퀀시의 매력에 헤어나오지 못하고 ㅋㅋ(사실은 뭐 음료 먹다보니까 모이게 된거지만..) 2020스타벅스 다이어리 4종을 모두 받고 드디어 스타벅스X라미 합작품 스타벅스 라미 사파리 볼펜까지 갖게 되었다. 아싸~! 사실 라미 브랜드 볼펜이 유명하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ㅠㅠ

    처음엔 볼펜이랑 다이어리랑 고민할 것도 없이 다이어리를 선택했는데 라미볼펜의 진가를 알게 된 후 꼭 받고 싶었던 것은 사실...!! 그닥 펜에 욕심이 있는 건 아님에도 정말 맘에 드는 펜은 돈을 지불하고도 사는 경우가 있어서... 라미사파리볼펜을 꼭 받고 싶었다.

    깔끔하고 예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틴케이스에 포장이 되어 있다.

    생각보다 무게감이 없어서 열심히 모아진 이프리퀀시의 값어치를 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작은글씨의 설명서를 훑고서 바로 뜯어 버리기~~!!

    설명서와 함께 라미사파리볼펜 한자루와 스타벅스 엑세서리 2종이 틴케이스 안에 같이 들어 있다.

    설명서를 펼쳐보았다. 나름 새제품이 내 손에 들어오면 설명서는 대충이라도 꼭 읽어본다.


    LAMY + STARBUCKS 

    Special Edition

    브랜드 라미에 대한 설명과 제품구성이 나와있고

    엑세서리 장착하는 법과 리필교체 방법도 알려준다. (리필은 들어 있지 않음)

    라미볼펜 리필은 따로 구입이 가능 한 걸 보니 오랫동안 간직 할 수 있는 볼펜임에 틀림 없다.

    스타벅스 엑세서리가 2종 들어있어서 취향에 따라 껴서 사용 할 수 있다.

    똑딱똑딱 하면서 펜 심을 꺼냈다 넣었다 할 수 있고

    손에 감기는 느낌이 편하고 좋다.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고 정말 심플하게 둥글고 길다.

    나의 다이어리에 이것 저것 낙서도 해 보았는데 부드럽게 잘 나온다.

    얇은 펜심을 좋아하는데 라미사파리볼펜은 그렇게 얇은 편은 아니다.

    그러나 부드럽고 편해서 자주 사용 할 수 있을 스타벅스볼펜 이다.

    스타벅스 엑세서리로 바꿔끼니 그냥 녹색의 스타벅스 볼펜 인 것 같다.

    라미 사파리 볼펜을 검색해 보니 그래도 내 기준 고가의 볼펜인데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행사로 예쁘고 편한 라미사파리 볼펜을 갖게되어서 좋다좋아.

    스타벅스 짱~~!!


    스타벅스+라미볼펜 후기 보러가기



    2020스타벅스볼펜 + 라미사파리볼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