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를 좋아하거나 관심이 좀 있는 사람들 이라면 연말에 e-프리퀀시 행사로 다음해에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관심이 굉장히 높을 것이다. 나도 예전에는 커피사먹으면서 저런거에 왜 목숨걸고 받으려고 하는건가.. 싶었는데 언니랑 같이 스타벅스를 애용하면서 은근 중독처럼 집착하게 되는게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 같다. 또 나는 어릴때부터 간단하게 다이어리에 하루하루를 기록하는게 습관처럼 몸에 베어서 그런지 다이어리는 해가 바뀔때마다 필수품인라.. 요 몇년간은 스타벅스 다이어리만 사용 했다. 사실 2019스타벅스 다이어리가 별로 이뿌게 나오지 않아서 2020 다이어리는 좀 기대를 했는데 이번에 2020스타벅스다이어리가 정말 예쁘게 나온 것을 보고 진짜 꼭 가져야 겠다는 생각에 이프리퀀시 1+1행사 기간에 재빠르게 이프리퀀시 스탬프를 다 모아서 다이어리를 교환했다.

    나의 사랑하는 언니덕분에 내손에 들어온 

    2020스타벅스 다이어리 핑크&딥그린

    이프리퀀시 행사가 시작하고 일주일 동안 프로모션 음료3잔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고, 이프리퀀시를 다 채우면 스타벅스 다이어리 1+1 혜택으로 총 2권의 다이어리를 교환 할 수 있다. 이번 2020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총 4권의 디자인으로 나왔는데 <핑크, 보라, 하늘, 딥그린> 인데 하늘색과 딥그린색상은 판매용으로 한권의 가격이 32500원이다. 결코 저렴하지 않은 금액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1+1행사 기간에 판매용인 하늘색과 딥그린색 다이어리중에 한권을 선택하여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그렇게 나는 패브릭소재로 정말 누가봐도 여자가 사용하기에 예쁜 핑크색상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그린 색상 2가지를 받았다.

    처음으로 만나는 패브릭 소재의 스타벅스 다이어리 핑크색상이다. 패브릭 와펜으로 스타벅스 로고가 붙어 있어서 고급스럽다.

    빠르게 살펴 볼 수 있게 동영상으로 2020스타벅스 플래너를 쭉 훑어 보았음!!

    이번 2020 스타벅스 플래너는 디자인 별로 속지 내용도 다 다르게 나와있다.

    핑크색상 플래너는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이야기를 위한 플래너로 영화감상, 독서, 특별한 하루를 기록하는 내지와 데코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고 설명이 되어있다.

    스케쥴을 적는 공간이 넉넉하다.

    영화나 독서 감상을 기록할 수 있는 속지도 있다.

    그 뒤 나머지는 그냥 메모용으로 생각하면 되겠음.

    선물처럼 기다리는 맨 뒤 포켓에는 스타벅스 스티커 2장, 와펜스티커 1장, 3장의보고쿠폰이 함께 들어있다.


    그 다음 추가로 선택할 수 있었던 그린색상의 2020스타벅스 플래너.

    정확히는 청녹색?딥한 그린색상이다.  그린색상의 다이어리에는 스타벅스 로고 펜 홀더가 함께 제공되는데 뒤에 스티커처럼 되어있어서 편한곳에 부착해서 펜을 꽂으면 참 좋겠다.

    그리고 입체적으로 찍혀있는 스타벅스 로고와 금색으로 박혀있는 2020년도가 고급스럽다.

    "차곡차곡 정리하는 매일의 기록을 위한 플래너로 Monthly goal tracker 내지, 캘런더 옆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내가 사용하던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와 거의 똑같아서 내년에 핑크를 사용하려고 마음먹었던 내가 그린을 사용 하기에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루하루 일상을 자세히 정리하고 메모할 수 있을 것 같다.

    점선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뜯어서 사용 할 수 있는데 캘린더 엽서도 포함되어 있다.

    역시나 기대되는 마지막 포켓에는 보고쿠폰3장과 스타벅스 스티커 1장이 함께 들어있다.

    2020스타벅스 다이어리를 e-프리퀀시 시작이후 빠르게 모아서 2권의 플래너로 교환 할 수 있었다. 4가지 디자인으로 각자 용도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는 2020스타벅스 플래너가 이번에 참 예쁘게 잘 나온것 같다. 곧 다가올 내년2020년.. 열심히 또 일년을 달릴때 나의 2020스타벅스다이어리가 너덜너덜 해 지겠지?!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행사는 12월 31일 까지 적립되며 그 날까지 다이어리 또는 펜으로 교환 가능하니 음료를 자주 마시면 꼭 챙길 수 있는 혜택이다. 또 모인다면 펜으로 교환해야겠다.

    (1+1 혜택은 11월 4일 까지 17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아야만 가능함)


    STARBUCKS PLANNER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 'Moleskine(몰스킨)'과 협업하였습니다.

    Time/Journey/My own diary 3가지 컨셉에 따라 다양한 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플래너의 포켓 내 BOGO쿠폰 3종인덱스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0스타벅스다이어리 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