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벅스 음료리뷰~!!ㅋㅋ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를 먹어보았습니다.


    전에 이천햅쌀음료가 출시되어서 식사대용으로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있는데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이천햅쌀음료에 커피가 들어간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가 나왔어요.:)


    이천햅쌀음료가 음..뭐랄까 그 예전에 자주(?)먹던 아침햇살 음료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로 아침햇쌀 음료가 생각나는 메뉴였었는데


    거기에 프라푸치노 커피로스트가 추가된 메뉴가 짜잔 하고나왔네요.


    처음에 이천햅쌀 음료 출시되고 샷을 추가해볼까, 프라푸치노 커피로스트를 추가해볼까 고민을 했던 기억이있는데 쉽게 도전을 못하겠었었는데


    커피가 추가된 메뉴로 짜잔 등장하니 이건 사먹지 않을 수 가 없었습니다:)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음료를 좋아하는 편인가...ㅋㅋ)


    이날따라 개인컵을 못가져가서 테이크아웃잔에 받았네요ㅠ

    매장에서 먹을상황도 못되고 가지고나와야했거든요.

    (별도 못받고 환경보호에도 동참하지못해 아쉬웠던...ㅜㅜ)


    항상 개인컵 (텀블러)들고 다니는데 요날 길을걷다 

    스타벅스를 지나는데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 메뉴를 보고 이건 먹어야돼! 하는맘으로

    어쩔수없이 걍 결제~ 또르륵~


    그냥 이천햅쌀프라푸치노는 완전 하얀색이였는데

    요건 역시 커피가 들어가 갈색+흰색의 조합입니다. 

    라떼 색상과 비슷한듯??ㅋㅋ


    그 위에 토핑이 눈이 내린것 같네요:) ㅋㅋ

    아무말 대잔치 ㅋㅋㅋ


    토핑이 있어 씹는맛까지 good!



    이천햅쌀커피 프라푸치노에

    역시나 저는 퍼스널옵션을 변경 해 봅니다....하하:)

    이천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클릭!(사이렌오더)

    프라푸치노로스트 추가

    두유변경

    라이스파우더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맛있게 냠냠! 

    이천햅쌀커피는 

    간편하게 식사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음료인 것 같아요.

    고소하면서도 커피맛도 느낄 수 있는

    묘한 매력이 있는 스타벅스의 이천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

    얼음을 갈아만든 프라푸치노를 엄청 좋아하는편인데

    이건 완전 내스타일 이야!!

    (원래 자바칩프라푸치노 인생이였는데 최근엔 이것저것 자꾸 시도해 보는 중인듯 합니다 ㅋㅋ)


    얼마전 포스팅했던 아몬드 바나나 블렌디드 보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가 더 맛있게 먹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