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곽고속도로를 지나가다가 배고프다는 아이들.. 그래서 시흥하늘휴게소에 들렸는데 1층에 보이는 맘스터치 매장. 둘째가 맘스터치언빌리버블버거를 먹어야겠다며...이야기한다. 나는 3층푸드코트 가자 하는데 무조건 맘스터치에 들리자 한다. 뭐가 먹고싶은건가 하니 언빌리버블 버거....?!

    맘스터치하면 고민없이 항상 싸이버거를 먹었는데, 이번엔 새로운 메뉴를 먹겠다는 둘째. 또 어떤 유튜브를 본건지...ㅋㅋ신메뉴정보가 정말 빠르다. 그렇게 아이의 뜻을 존중하여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를 주문했다. 

    시흥하늘 휴게소에서는 언빌리버블 세트가 7700원 이었다.

    (포장해와서 3층 푸드코트에서 우리는 밥을 먹고 둘째는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를 먹었다)

    역시나 맘스터치 닭고기 튀김은 정말 두툼하고 커서 눈에 확 들어온다.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는

    통새우, 에그프라이, 통가슴살, 매콤한 스리라차마요소스가 뿌려진 빅 버거 이다.

    언빌리버블 버거를 맛있게 먹는 우리 초딩둘째. 저 큰 버거를 잘도 잘라 먹는다. 매운 마요소스 라는데 맵다는 이야기는 전혀 하지않고 아주 맛있게 먹으면서 통새우가 나오자 새우 먹었다며 맛있다고 이야기한다. 통새우가 들어있길래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내가 카메라를 켜는게 둘째가 버거를 먹는 속도를 따라 잡지 못해 통새우의 모습을 찍지 못했다. 눈으로 보기에도 새우다 싶은 통새우가 들어있었다.

    에그프라이도 한장 도톰하게 들어있고 양상추도 많이 들어있고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하나면 배가 불쑥 나올 양이였다.

    1회 제공량 칼로리가 608kcal  세트 칼로리는 1058kcal 이다. 

    우리 초딩둘째 세트로 먹었는데.. 천칼로리 이상 섭취했네?! 하하하하

    맛있으면 살 안찐다며?! ㅋㅋㅋㅋㅋ 많이 먹고 많이 커~~!!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