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나무 같은 (?) 우리 언니 내사랑 울언니 ㅋㅋ
언니가 이번에는 나에게 지갑을 사줬다.. 언니 나 정말 좋아해 그치?ㅋㅋ
언니와 나의 최애 브랜드 STARBUCKS!!!
스타벅스에서 소가죽 카드지갑이 새로 나왔다. 무게감있는 진한 카키색에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카드지갑이다. 단단한 박스에 예쁘게 포장되어 있다.
제품명: 오텀 헤리티지 카드 지갑
재질: 겉감-천연소가죽, 안감-천연소가죽
천연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카드지갑이 18000원 이라니?! 디자인도 깔끔하고 소재도 고급인데 가격이 착하게 나온 편 인거 같다.
겉모습은 완전 깔끔하다. 단단하게 모양이 잘 잡혀있고 은색 스틸로 스타벅스 로고가 중간에 박혀있다. 화려하지 않고 너무 튀지않게 만들어 져서 어디에든 무난하게 들고 다닐 수 있겠다.
내부는 베이지색으로 만들어 졌다. 진한 카키색과 부드러운 베이지색으로 색상은 완전 내맘에 쏙든다. 워낙 검정밖에 모르는 나지만 요렇게 튀지않는 색은 정말 내 취향!!
스타벅스 카드지갑의 처음느낌은 가죽이 단단한 느낌이라서 사용하다보면 좀 헤지거나 부드러워 지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얼른 손때가 묻었으면...
그리고 사용하다보면 요런 모서리 부분은 아마 쉽게 까지거나 헤질 것 같은 느낌이 팍 든다. 실밥만 안터지면 다행일텐데 얼마나 열심히 들고다니며서 손때가 탈지.. 궁금궁금.
보이는 내부공간 1개와 덮개쪽에 카드수납2칸 몸통앞에 1칸 총3칸의 카드를 따로 수납할 수 있다. 일반적인 카드들 넣어보니 카드수납칸 3칸포함하여 한 10장정도?! 들어 가는 것 같다. 현금은 당연히 접어서 넣어야 함. 솔직히 천연소가죽의 재질로 단단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진 스타벅스 카드지갑의 가격을 보고 우와 착하다 했는데 수납력이 떨어지는건 사실이다. 요즘은 삼성페이나 휴대폰으로 결재나 입출금까지 해결하는 바람에 사실 지갑이 많이 가벼워 지긴 해서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으나, 어느정도 필요한 것들만 딱!그것만! 챙길 수 밖에 없는 수납력이 살짝쿵 아쉽긴 하다. 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천연소가죽 지갑이라니?! 스타벅스 애정하는 사람이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하다.
나나나! 다 낡아서 찢어진 지갑 가지고 다녔는데.....ㅠㅠ 언니가 날 위해 이렇게 깜짝 선물을 해주니 나는 정말 고마운 마음으로 열심히 들고 다닐 꺼얌!! 언니 사랑해!! 급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