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바다낚시 나가다가

    아이들과 함께 오랜만에 실내낚시터 놀러갔습니다.

    예전에는 가끔 실내낚시터를 가서 그냥 가벼운 손맛 즐기고 상품도받고 그랬는데

    본격적으로 바다낚시 다니면서 실내낚시터를 안간지가 좀 오래 되었네요.

    아주 오랜만에 들린 실내낚시터는 부천대근처에 있는

    부천 미췬물고기 실내낚시터 입니다.

    집 근처이기도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검색해보고 처음 가보았네요.



    평일 늦은 밤에 갔더니 한산하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음악소리만 흘러나오고 호호가족만 있어서 완전 넓직하게 낚시 할 수 있었네요.

    물고기도 엄청많아서 미끼넣고 낚시대 던지면

    물고기도 바로바로 물려서 진짜 재밌게 할 수 있었어요.


    호호들은 워낙에 낚시를 좋아하고 가끔씩(?) 자주(?) 해봐서 그런지

    뭐 하는 방법 알려주지 않아서 알아서 지들이 척척 해냅니다.


    사진 찍어주다보니

    그냥 꾼의 아들들 이라는 느낌에 혼자 웃음이 나왔네요.


    엄마아빠가 하도 낚시를 다녀서 그런가

    그냥 얘네들 낚시하는 폼이 가르쳐 주지않아도

    알아서 잡힌 느낌...; 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첫째 뱃속에 있을땐 남편이 민물낚시에 빠져있을때라

    엄청 따라다녔었는데.. 태교가 낚시였던듯.ㅋㅋㅋ)

    타 실내낚시터도 가끔다녀봐서 아는데

    물고기가 없는곳은 진짜 없거든요.

    근데 부천대 근처 실내낚시터 미췬물고기낚시터는 

    물고기가 정말 많은 느낌이에요. 정말 낚시대 던지면 물리더라구요.


    저희만 있었는데도

    빗줄기와 조명 쏘아 주십니다.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관리하시는 매니저님 이시더라구요.

    실내낚시터에서 보는 빗줄기에

    바로 맞은편으로 달려가 저는 세남자 사진찍어주었어요.

    그냥 모든게 

    추억기록이니까..

    빗줄기가 내리고 그치고 하면서도

    세남자는 열심히 낚시를 즐깁니다.

    그냥 진짜 낚시를 좋아합니다...하하하


    혼자 맞은편으로 달려와 아들셋 사진찍어주고 있으니

    매니저님이 오셔서

    가족사진 찍어주신다면서 저보고 가서 같이 있으라고 하시더니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저희 사진을 남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ㅠ

    이런 서비스가 정말 감동이네요.

    두장찍어주셨는데 한장은 낚시터에 붙혀 놓으신다고해서

    한장만 선택하라고 해서 ㅋㅋㅋ

    뜻하지 못하고 기대도 못했던 가족사진을 한장 선물로 받았어요~!

    낚시해서 얻은 점수로 상품고르는 것보다

    훨씬 좋았고 감동이였어요.


    그러나 감동이 여기서 끝이 아니였네요.

    낚시터에 희귀 애완 파충류&곤충들이 있었는데

    아이들에게 체험을 시켜주셨어요.!!

    대박사건!


    둘째가 파충류 진짜 좋아하는데

    애들이 완전 좋아서 난리!!!


    매니저님이 직접 분양도하고 나중에 매장도 차리실거라 하더라구요.

    전문가셨어....웬일....!!

    낚시터에있던 희귀종류의 파충류&곤충들을 직접 설명도 해주시고


    손으로 만질 수 있는 아이들은

    직접 터치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애들이 낚시 끝난 후에도 정말 신나게 시간을 더 보냈어요.


    정말 오랜만에 찾아본 실내낚시터!

    부천 미췬물고기 실내낚시터에서 

    물속에 많은 물고기에 낚시자체도 정말 재밌게 즐기고

    (정말 잘 잡히더라구요)

    또, 뜻하지도 않은  선물들!!

    저는 항상빠져있던 사진속에 제가 같이 찍힌 가족사진도 받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호기심 있던

    희귀 파충류와곤충들 체험까지 할 수 있어서

    정말 계산하고 나오는데 돈이 아깝지 않게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나가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맞이하고 경험하게 해주셔서 어찌나 고맙던지..

    주말 손님이 많거나 분위기 좋을때는 직접 2m뱀까지 가지고 오셔서

    체험하게도 해주신다 더라구요. (랜덤....^^)

    따로 공지없이 랜덤진행이니 그부분은 운에 맡기기로..ㅋㅋ


    오랜만에 찾은 실내낚시터에서 굉장한 경험을 하고 돌아왔어요.



    2019.08.07 부천미췬물고기에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